댄서의 순정 감독판
박영훈 감독, 문근영 외 출연 / 엔터원 / 2005년 10월
평점 :
품절


 댄서의 순정은 문근영의 인기를 업고 등장한 영화라고 보여진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국민 여동생이라는 딱지가 붙고 나서 나온 영화가 바로 댄서의 순정이었기 때문이다. 이미 어린신부로 활약한 후에 많은 국민들에게 인상을 심어주었기 때문에 이 영화는 문근영이 나왔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가치가 있었던 영화가 아닐까 싶다.

 스토리나 여러 면에서는 잘 모르겠으나 이 영화는 확실히 문근영을 보기 위해서 봤던 영화임에는 분명하다. 아마 문근영이 아닌 다른 배역이 나왔더라면 댄서의 순정은 틀림없이 나에게 외면을 당하고 말았을 것이다. 어린 연기만 보여주다가 이 영화를 계기로 이제 좀 성숙된 연기를 시대해 보려고 한것 같은데, 이 영화속의 성숙된 연기도 사실 약간은 어색하기도 하다. 여전히 어린 이미지 때문에, 어른스러운 연기가 어색하기만 한데.... 이것이 앞으로 문근영의 과제가 아닐까 싶다. 어린 이미지를 어떻게 버리느냐....  그리고 이 영화가 문근영에게도 도움이 많이 되지 않았나 싶다. 한간에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댄서의 순정으로 배운 춤솜씨때문에 핸드폼 광고를 찍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는 말이 나오고 있었으니....

 영화속에서 댄서김 김기수가 나와서 약간 코믹스럽기도 했고, 문근영도 나오고 등등... 스토리 보다는 캐릭터로 나름데로 성공한 영화가 아닐까 싶다. 그래도 문근영을 보는 재미로 본 영화이니 만큼 그 자체만으로 재미가 있었다고 생각이 된다......앞으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문근영의 다른 연기를 기대해 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