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토픽 헤어코팅 에센스 - 100ml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퍼머머리든 생머리든 머리감고 린스하고도...건조할때가 있습니다. 머릿결 상태가 좋을때야 샴푸로도 보들보들한 머리결을 자랑할 수 있지만, 몸상태나 건강상태가 안좋을때나..샴푸 잘못 쓰거나 하면 머리결이 부시시해지곤하죠. 특히나 겨울/봄등 건조한 계절의 머리정전기..정전기는 머릿결 손상 주 요인이라고 하더라구요

서론이 긴데요. 머리가 좀 건조하다 싶거나 윤기를 내고 싶거나 좀 촉촉하면서도 보들보들 해주고 싶을 때 발라주면 아주 훌륭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이 하도 좋아서 여러개 주욱 쓰다가 다른 제품도 써보고 싶고하여 미장센(예전엔 유니크라는 이름이었죠)제품도 사봤는데 너무 끈적이고 마음에 들지 않았고, 다음으로 알라딘서 행사할때(사실은 미스토픽 제품이 입고가 안됐을 때였어요)레브론에센스를 구입하여 지금까지 쓰고 있습니다. 레브론 제품도 향도 그럭저럭 괜찮고 효과도 괜찮지만 전 이제품을 제일 좋아하네요.

저의 둘째 언니도 긴 생머리인데 이 제품이 제일 좋은것 같다면서 하나 사달라고 하곤합니다.

"그거 바르면 머리가 금방 윤기가 찰랑찰랑 되더라" 하면서요. 저도 사고 싶었지만

"알라딘에서 안팔더라구" 했었는데... 등장~ 하니 무척 반갑네요.

등장 기념으로 큰언니가 헤어에센스 사달라길래 주저업이

"내가 좋은거 사줄께"하면서 구입하였습니다.

예전에 하리수씨 인간극장인가 할 때보니 하리수씨 화장대에도 이 제품이 있어서 좀 웃었던 생각이나네요.연예인이고 특히나 하리수씨 긴 생머리가 트레이드마크중 하나였는데, 그만큼 하리수씨도 마음에 들어하는 제품같네요. 가격도 무지 저렴하면서도 제품질은 좋은...이런 제품들이 많아졌으면 합니다. 하지만 소비자 입장에서 이런 제품을 발견하고 지속적으로 구매하기는,,제품찾기가 자주 있는 일은 아니죠.

펌핑도 쉽고 알맞은 양으로 머리끝부분부터 발라주세요. 트리트먼트제품 잘 발라준것처럼 부들해집니다.

그렇다고 근본적으로 머리카락을 힘세게 한다거나 건강하게 하는건 아니겠죠. 다만 큐티클층을 정돈해서 맨질하게 하는게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