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브론 더 슬릭 발삼 샴푸 - 1000ml
나드리
평점 :
단종


예전부터 저렴행사 했던것 같은데 계속 이어지네요.

1kg이 넘는 용량에 가격도 저렴하고 하여 2통을 구입하였습니다

별로 좋지 않으면 울샴푸 대용으로 빨래할 때 쓰자는 생각으로요.

그런데 의외로? 괜찮더군요.

도브샴푸쓰면 감고나서 1시간만 지나면 언제 감았나 싶게 기름기 돌고 심지어 없던 비듬가지 만들어내곤 했는데( 가족 모두 공통된 의견) 이 제품은 저렴한데 비해 머릿결이 타 제품보다 더 부들부들 하게 해준답니다.

특히 비교됐던 것이 제가 웨이브 긴 퍼머머리였을 때 다른 샴푸로 감으면 부시시..한것이 스프링꼬아 놓은 것 같이 멋없던 머리가 레브론 샴푸로 감고나면 린스를 안해줘도 부들부들 살랑살랑 거리는 분위기있는 웨브를 재생시켜 주더군요.

전 샴푸향은 머리감을 때만 좀 나는 편이고 사라지는 것 같던데,,  다른분은 향이 강하다고 쓰신분도 있네요.

거품나는건 일반샴푸수준이고,,무엇보다 양 많고 가격 저렴하고 그에 비해 세정력이나 머리셋팅력이 좋다는것에서 비교적 좋은 점수를 주고 있습니다.

2통 샀던 것 1통은 다 쓰고 지금 2통도 반 정도 썼네요. 다행히(?)울샴푸세탁용으로 쓰지는 않는답니다. hoho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