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귀 토끼 모두가 친구 1
다원시 지음, 심윤섭 옮김, 탕탕 그림 / 고래이야기 / 2006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표지의 토끼그림도 귀엽고 미리보기로 내용 몇장을 읽어보니 일러스트며 내용이 재밌고 5살 조카가 좋아할 것 같아 구입하였습니다. 

1000원 할인 쿠폰도 있어 저렴히 구입하였네요. 

일러스트는 예상대로 매우 귀엽고 따뜻한 색감과 그림체입니다. 

그림이 재밌어 조카와 책을 읽으면서 그림보고도 많이 웃었네요. 

내용은 동화답게 좀 싱겁게 끝나는 면이 없지 않지만 흥미를 갖고 끝가지 읽게 되며 내용도 유치하지 않고 즐겁게 읽을 수 있었습니다. 

한글을 읽을 줄 아는 5살 정도의 꼬마들이 보기 좋을 듯 하네요. 

그림이 예뻐서 제가 보기에도 좋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