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Ryan Reynolds - The Hitman's Wife's Bodyguard (킬러의 보디가드 2: 킬러의 와이프) (2021)(한글무자막)
Various Artists / Summit Inc/Lionsgate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킬러의 보디가드>(2017)를 매우 인상 깊게 봤었다. 능글맞은 연기에 둘째가라면 서러운 두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사무엘 잭슨을 투톱으로 내세운 코미디 액션 영화. 선을 넘나드는 취향 저격 코미디와 준수한 액션의 티키타카로 관객을 숨 쉴 틈 없이 즐겁게 했다. 물론 황석희의 기깔나는 번역도 큰 역할을 했다. 킬링 타임 무비의 좋은 예다.

꽤 오랜 시간이 흘러 만난 후속작. 너무 기대가 높은 상태였기 때문일까? 실망이 크다. 일단 제작진이 전작이 왜 좋은 평을 받았는지 잘 파악한 것 같았다......가 아니라는 결론을 내렸다. 전작의 가장 좋았던 부분은 두 주연 배우의 선을 넘나드는 구강 티키타카였다.

<킬러의 보디가드2>(2021)에선 티키타카의 주체가 2명에서 3명(셀마 헤이엑 추가)으로 늘었다. 여기까지는 좋았다. 하지만 그 외줄 타듯 교묘하게 넘나들던 선을 기냥 넘어가 버렸다;;; 이게 무슨 말인지 보면 알 것이다. 전작처럼 재미있다기보다 뭔가 한쪽 구석이 불편해질 것이다.

연출도 시나리오도 괜찮았다. 단지 오버스러운 드립만 없었으면 하는 아쉬움뿐이다. 그것만 없었다면 또 하나의 볼만한 킬링 타임 무비가 나올 뻔했는데... 아무튼, 비추다. 별점 다섯 개 만점에 넷.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