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기 신간평가단 활동 안내
<자기계발>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20년 동안의 직장인으로 살았지만 아직 까지 super가 못되었는데 이유가 있겠죠?? 아직 정년 까지 15년 정도 남았으니 super가 되는 방법을 터득 해야 겠군요.. 

 

 

 

  

  

 

자신감을 얻으려면 건강한 육체와 건강한 정신으로 무장되면 당당한 자신감이 있을 것 같은데 여기에 45가지 핵심 열쇠가 있다니 key을 가지려면 이 기술을 얻어야 겠죠.. 

 

 

  

 

 소위 지식인이라 일컽어 지는 사람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하는 역활이 크다고 봅니다. 요즘 이런 분들이 직접 흙탕물인 정치판에 뛰어드는 것을 안타깝게 생각 합니다.  

정치라는 것이 본인이 가진 지식과 소신만 가지고는 쉽게 접근하는 것이 아닐 터인데 걱정 입니다. 

천지가 개벽하는 것은 한 사람만의 힘으로는 안되는 것이듯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이들이 응집된 힘을 보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손석희 교수의 말처름 다 청치를 하면 소는 누가 키웁니까???  

 

 

시대가 변하고 물질적인 풍요는 가져왔지만 인간의 본성은 크게 변환이 없는 것 같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사람의 심리는 비슷한 듯 보입니다. 오너가 되면 더 좋겠지만 명 참모의 조건을 갖는 길도 나쁜 길은 아닌 것 같아 기대가 되는 책입니다. 

 

 

 

 

김정훈 교수는 세리 ceo에서 창의력에 대한 명강의로 유명하신 분 인데 책을 내셨네...  강의는 굉장히 잘 하시던데 책은 어떠실지 사뭇 기대가 되네요.. 
예술, 문화, 전반적인 지식이 해박 하던데 정작 본인도 잘 놀았는지 궁금 하네요..
독일에서 오랫동안 공부 하신것 같던데..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1-10-11 18: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 완료했습니다! 첫 미션 수행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