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 수 세기 동안 단 1%만이 알았던 부와 성공의 비밀
론다 번 지음, 김우열 옮김 / 살림Biz / 200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청난 광고와 극찬이 있는 책이라 내심 엄청난 기대를 하고 구입하였다.  내용이 무지 궁금하여 책을 몇장 읽었다.  웃음이 나왔다. 그래서 그냥 책을 덮어 버렸다. 어이가 없었다....세상에 이런것도 책이라고......그래도 괜히 전문가들이 극찬을 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혹시 하는 마음에 제목, 작가, 목차부터 세밀하게 읽기 시작 했다. 서서히 감동이 밀려 왔다. 감동이라기 보다는 흔히 자기계발서적에 나오는 자기 암시에 대한 영감이 떠 올랐다고 할까. 이책은 자기계발 서적은 아닌 것 같고 마법 주문서라 해야 될 것 같다. 자신의 뇌를 세뇌시켜 자신을 이롭게 하는 것이다. 두들기면 열리는 문처럼..................

본인이 책을 좋아하면 책친구가 생기고 술을 좋아하면 책친구가 생기듯.....내가 진정으로 원한다면 난 반드시 이루어 진다고 믿는다. 히딩크가 4강 신화를 이루듯....

어떤이가 이책을 보고 과학적 접근을 요구할지 모르겠다. 하지만 과학적 근거를 필요 없을듯 싶다. 예수, 석가모니, 마호매트, 공자를 믿듯이...........

이책에서 나오는 말들은 누구나 아는 내용들이다. 하지만 실천하는 사람이 없으므로 실천을 하면 반드시 세계 1% 안에 들수 있을 것이다. 믿어라...그리고 세계 1%의 사람이 부를 소유하듯 당신도 그 1%안에 들어 부를 소유하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