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생명 있는 한 알의 밀알로
이연재 지음 / 쿰란출판사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직생명있는한알의밀알로 #이연재지음 #쿰란출판사

차분한 느낌의 여성목사님의 이야기이다. 저자는 사회복지차원의 쉼터상담실을 운영했고, 국내외 여러단체와 여러나라를 돌며 세미나와 집회강사로 섬겼으며, 21C 부흥선교협의회 여성대표를 역임하며, 현재 생명샘교회 선교목사와 신학교 교수, 지구촌 사랑선교회 대표로 섬기고 있다.

일기형식의 간증집이다. 어려운 상황과 형편속에서도 하나님을 의지하며 헤쳐나가는 강인하고 굳건한 마음을 가지고 사는 한 여성의 이야기이다. 성령님의 이끄심으로 남편은 몸도 성치않고 아이까지 있는 와이프는 하늘나라에 보낸 한번의 아픔이 있는 사람이었고, 저자는 상대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주위의 성화와 가족의 반대도 무릅쓰며 힘든길을 선택하게 된다.

나로써는 서로 사랑해서 결혼을 한것이 아닌 하나님의 뜻에 의해, 부모의 반대도 불구하고, 주변의 만류로부터 그 가정을 돌보려는 어떤 마음에서 소속이 되었는지 궁금했다. 호락호락하지않은 주변시선을 어떻게 견딜지도 생각해보지 않은 저자를 보며 세상물정을 모르고, 곱게 자란 소녀라는 생각을 했었다. 더 저 여인을 단단케 하려 힘든 가정에 그녀를 보낸건가 생각이 들었다. 편견과 시선에 힘들어하지만 기도로써 극복해나가고 사랑의 가정을 만들어가는 그녀를 보며 영적으로 성장하고 다듬어지는 과정을 보며 마음이 가득가득 차는 느낌을 받았다.

여느집도 그러겠지만 아이키우며 순탄하지는 않을터, 고생도 많았지만 그 가운데서도 신학을 공부하여 목사직분까지 받으며 하나님나라를 위해 힘쓰며 나를 가다듬고 잘 깎는 목사님의 여정을 보면서 고난끝에 남편도 임직하여 부부목사가 되어 수많은 날을 복지와 선교에 힘쓰는 목사님을 보며 은혜로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