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페인팅북 : 반려동물 스티커 페인팅북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키즈프렌즈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티커페이팅북-반려동물 #일러스트박현진 #키즈프렌즈

너무 귀엽다. 무려 반려동물 스티커페이팅북이라니 신박하다랄까. 간단하게 내가 하고싶은 스티커지와 바탕지를 쭈욱 뜯어서 번호에 맞춰서 예쁘게 여백없이 잘 붙이면 된다. 아이들도 하고 엄마인 나도 힐링하려고 부욱 찢어서 붙이기도 하니 힐링도 되고 나는 반려동물을 키우진 않지만 이렇게 스티커북으로 붙이는 것만으로도 좋다.

아이들에게는 숫자공부도 되고 소근육발달도 되니 안할이유가 없다. 손에 끈적끈적 묻지도 않고 지루하지 않고 앉으면 30분~1시간정도 소요되어 집콕놀이로도 딱이다. 입체적으로 붙여지기때문에 하나의 작품이기도 하고 입체적인 동물표현으로 완성도 있는 스티커북이다.
선명하고 생생한 그림이지만 사진같은 스티커를 붙이며 번호를 찾아가면서 1번부터 붙여도 되고 위에서부터 차례차례붙여도 되고 붙이는 건 내 맘대로 붙이며 인지능력을 키우고 협응력을 발달시켜주며 반려동물을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으니 좋다.

코로나로 집콕놀이가 꼭 필요한 요즘, 봄도 되어 좋은 곳 가고싶지만 특별한 놀이가 필요할 때 적극추천한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해도 좋거니와 생각이 많거나 힐링이 필요할때에 어렵지 않으며 복잡한 생각이 많을 때 요거 하나 붙잡고 잡념을 날릴수있는 좋은 잇템이다.
지루한 일상 어떻게 할지 고민고민말고 즐거운 반려동물 스티커북놀이로 귀여운 아이와 함께 집중력도 키우고 소근육발달도 하고 되니 너무 좋다.

한장씩 뜯어서 붙일수도 있으니 잘붙여진 완성품을 벽에 붙여놓으ㆍ면 이리도 뿌듯할수가 없겠다.
어른에게는 무언가 손이 심심할 때, 새로운 걸 시도해보고 싶을 때 떼었다붙이는 손쉬운 스티커북으로 집콕의 지겨움과 지루함을 타파하고 아이에게는 소근육과 여러가지 발달을 시켜주는 스티커북 강추이다. 스티커북은 반려동물말고도 동화, 탈것, 동요가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