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gua Toefl Cbt Test Book I - 2004년 개정판
Lingua Forum USA 지음 / 링구아포럼 / 2003년 3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미국에서 출간된 책이기도 하다. 처음에 나는 미국에서 먼저 출간된 책이라해서 매우 어려울 줄 알았다. 하지만, 그리 어렵지 않으면서, 난이도가 있는 문제가 곳곳에 숨어 있음을 알알았다. CBT체제에 맞춰서 고난도의 문제들이 상당히 있으며, 렉쳐도 파워프렙에서 나온 렉처들에 맞추어서 구성되었다. 문제를 풀면서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6회의 문제량이 비해서 가격도 저렴하다고 할 수 있다. 토플은 어느 정도 실력이 되었다 싶으면 많은 문제를 통해서 무장될 필요가 있다. 따라서, 토플을 끝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책을 보라고 권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