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돈의힘이라는 경제 다큐멘터리를 보았다... 

그리고 프로이트의생각의자라는 책도 보았다.. 

그래서 나는 내가 인생에서 그토록 궁궁해하던 해답을 찾을 수 있었다. 그런데 참..아쉬운건 해답을 찾을땐 속이 시원하고 기쁘던데 지금은 약간의 공허한상태(?)이다... 

그래서..다시 정신 차리고..꿈을 가지자...구체적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자!! 

개가 닮고싶은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 처럼!!! 

파티 디자인을 찰조하라!! 그리고 최고의 파티디자인을 실천하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