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심하게 몸살을 했다. 더불어 소화불량까지 같이걸려서..근 일주일은 축 늘어진 닭마냥..지냈었다.

지금이야 다 낳고 살만한께로....하는 소리지만..

일주일을 밥도 제대로 못먹고 겔겔거렸는데..젠장맞을 살이 하나도 안빠진게 아닌가!!!!!!ㅠ0ㅠ그리하여~난 깨달았다..난 굶어서 다이어트 해봐야...절대 소용없음을.....

결론이야..운동이지 머....

그런데..말이쥐...난 내가 생각해도 참 게으른것 같다...운동을 해야된다는건 분명~! 알지만...늠 하기 싫어~~~귀찮단 말이쥐.......=ㅁ=;;;;;; 진짜로...귀찮아....걍 운동안하고 살빠지는약 같은건 엄나~~?! ㅋ 물론없쥐...있으면...그약 개발한 사람은 빌게이츠보다 더 부자가 됐겠지만......

여하튼..이 늘어진 게으름으로 인하여~~오늘도 내 똥배는 남산만하고..만삭아줌마 몸매를 하고 살고있다....................운동...실천해야 하는데...하기 싫어...딱 하나 수영빼고~~므흣~~~~~~~

수영장 댕기고 싶다아~~~~~~~~~~~~~내가 이 임산부 만삭 몸매..즉 텔레토비 몸매지만...그래도 물속에 들어가면..물찬 제비는 못되도...물찬..고래는 되는데....ㅋㅋ

요즘..또 하나..

어제 드라마 커피프린스1호점 보다가...문득 든 생각...

거기에..한결이가 한 대사중...정확히는 기억 안나지만..고은찬에 관해..대략...아무한테나 붙임성좋고, 못해서 그렇지 뭐든지 하면 제대로 할것같다. 뭐..이런내용...

아...정말...그런 완벽한 사람이 있단 말인가?! 물론 내 기준에서...어떻게~!!!!! 아무한테나 붙임성이 좋을수 있냐고오~~~~ 난 절대로 안된다.....특히 어른들한텐...거기보면..채정안이 그랬다. 난 어른들은 웬지 좀 어렵다고.. 나도그래~~나도~~~어떻게~!!!! 붙임성 좋을수가 있냐고오~!!!!!

물론 내 성격 문제지만..방법좀 알고싶다..아무한테, 특히 어른들이나..시댁식구한테 아무렇지도 않게 붙임성있어지는 법..뭐..요런거...말이다....난 굉장히 어렵거덩~~~~~~~~무진장~!!!!!!!!!

하긴..울 사촌오빠 마누라,..즉 울 새언니는 붙임성 엄청 좋다...딱 맏며느리감이라고 다들 칭찬한다...우짜면 그렇 수 있는거지? 난 울 사촌언니도 사실 좀 어려운데...울 새언니는 내가 어려워하는 사촌언니 조차도..참 잘이야기하고..잘 지낸다...

아....참...세상 살기 힘들다....아니..참..내 욕심은 끝이없다.. 별별별별..거에 욕심이 생기니 말이다...무소유...무소유..무소유...해야하는데...난 소유 소유 소유..끝없이 소유해야 행복하다고 느끼는걸까.....??????!!!!!!!!!!

법정스님 책이나좀 봐야겠다...으..마음을 다스려야해.....마음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