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젤~로 맛있는 집
김한석.박선영 지음 / 웅진리빙하우스 / 2008년 12월
평점 :
품절


리뷰단에 뽑혀서 받게된 책...
예전엔 먹는것이 그저 생존의 일환이었다면 요즘 음식은 또 다른 문화생활의 일종이라고 불리울만큼 사람들의 관심도 많아지고, 미식가들도 넘쳐난다. 맛집소개글이나 책이 넘쳐나는 세상..이 책도 그냥 다른 책들과 마찬가지의 책이려니...생각을 했었다.
부담없이 편안하게, 눈이 즐거우나 입과 배가 고달픈(?)책 ㅎㅎ
미식가 부부가 추천하는 맛집들이니 만큼 사진 속 음식들이 너무나 궁금하여 미칠지경이었다.
수도권에 한정되어 있다는 것이 좀 아쉽긴했지만...ㅎㅎ손님의 입장에서 자세하게 이런저런 이야기들이 쓰여져 있다. 추천메뉴와 가격정보, 주차 가능 여부는 물론, 맛집 주인장이나 셰프와의 인터뷰등 좋은 정보들이 군더더기 없이 나와있다. 나중에 전국일주를 하면서 이 책에 나와있는 음식점들을 꼭 들려보고싶다는 생각을 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