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멋져! 우리는 멋져!
구스노키 시게노리 지음, 고바 요코 그림, 김보나 옮김 / 북뱅크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상에서,
온 우주를
통틀어도
나는 하나.

나는 단 하나뿐.

한 사람 한 사람 모두가
하나뿐인 소중한 나.

세상은 하나하나의 나로
가득 차 있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고 아껴야할 존재는
바로 '나'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을 사랑하고 아끼 듯
타인을 존중하고 동물을 잘 돌보는 것도
자연을 훼손하지 않고 보존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을요.
우리는 함께 살아가야 할 존재들이잖아요.

살다보면 좌절하거나 실패하는 일들이 생기고
누군가로부터 무시당하거나 존중받지 못할 경우도
있는데 이때 정말 필요한 것이 자존감이죠.
내가 나를 존중하고 스스로 사랑하지 않는다면
어려움을 극복하기 힘들겠죠.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에게나 필요한 자존감.
이책으로 자존감 뿜뿜해봐요!


잠깐!
아시죠?
북뱅크 책은 QR코드가 있어
북트레일러도 볼 수 있고,
독후 활동지도 있다는 것.
그리고 함께 보면 좋을 책.
같은 글작가가 쓰신
<내가 잘하는 건 뭘까?>도 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