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 소통, MZ세대, 참신, 재치, 차별화, 미래'갓생기획' 탄생부터 앞으로 다가올 미래까지 브랜딩 성공 전략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책.편의점은 단순히 먹을 것만 파는 곳이 아니다.이곳은 문화 공간이자 아이디어 전시장. 치열한 경쟁 상품들이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곳이다.💡편의점 최초, 팝업 스토어 오픈!💡브랜드 아이덴티티 부문 대상 수상!💡브랜딩 성공 전략!띠지 내용만 봐도 알 수 있겠죠.GS25 갓생기획 이야기를 통해 지속적인 호기심,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열린 마음,마르지 않은 열정으로 '갓생' 하자.그나저나 오늘은 갓생 편의점으로 진격🏃♀️🏃♂️모든 세대에게 먹히는 마케팅 경영 전략 세계 성공 입문서.@rhkorea_books 감사합니다. 출판사가 제공해주신 책으로 쓴 서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