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 있는 공부는 배신하지 않는다 - '리틀 아인슈타인' 쇼 야노의 목적형(Why) 공부법
쇼 티모시 야노 지음 / 센추리원 / 2012년 7월
평점 :
품절


배신의 이유

 

1.  쇼 야노 지음.이라고 나와 있고, 누가 번역했는지는 나와 있지 않다. 설마 쇼 야노가 한국어로 이 책을 쓰지는 않았을 텐데, 번역자 이름이 없이, 쇼 야노 지음.이라고만 나와 있으니, 그가 직접 국어로 썼다는 말을 하는 셈이 되어버렸다. 쇼 야노 정도 레벨에 있는 인물이 이렇게 허술하게 자기 책을 한국에서 출판했다는 사실이 놀랍다. 믿어지지 않을 정도.

 

2. 책 뒤에, 닥터 야노를 키운 고전 노트 리스트.라고 해서 그가 감명 깊에 읽었다는 고전 목록이 나온다. 문제는 그가 이걸 일본어로 읽었는지, 영어로 읽었는지,,, 아무 말이 없다는 것이다. 독자들은 그것도 궁금하다. 거기에 대해서 아무 정보도 주지 않는다.

 

3. 뭔가 실질적인 정보를 주는 책인 줄 았았다. 아니면 구체적으로 주제를 정해서 파고드는 책인 줄 알았다. 그러나 나열식,,,  누구나 다 아는 거...   그걸 적은 것뿐.  읽으나 마나한 책이다. 이런 책을 쓰다니... 

 

4. 반품하려다가 책값도 비싸지 않고, 번거로와서 참는다.  쇼 야노...  쬐끔 실망이다.  쇼 야노.란 사람이 있다..정도를 알려면 사봐도 좋을 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