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수능영어독해 미니 모의고사 12+2회 기본 - [미니 모의고사 12회+실전 모의고사 2회] ㅣ10문제씩 매일! 전 유형을 골고루!ㅣ 직독직해 워크시트 제공ㅣ보카 암기 트레이너 제공 해커스 수능영어독해 미니 모의고사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커스 수능영어독해 미니 모의고사 12+2회 기본


해커스북



최근까지 집에서 해커스북 구문독해 책으로 아이의 영어독해공부를 하고 있었는데


독해실력이 조금씩 느는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매일 열문제씩 수능 전유형을 고르게 공부할 수 있다고 해서 


해커스 수능영어독해 미니 모의고사 기본 책으로 수능영어독해를 공부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사실 중학생인데 수능영어독해를 지금 풀어도 될까? 싶었는데


엄마표 영어를 공부시킨 분들이 수능영어는 미리 풀어볼수록 좋다고 해서 


믿고 보는 해커스북의 수능영어독해로 연습해보기로 했어요






이 책은 최신 수능 출제경향을 그대로 반영한


미니 모의고사 12회와


문제 풀이 실력을 최종 점검하는 수능과 동일한 구성의 


실전 모의고사 2회로 구성되어있었어요


한 회당 10문항 구성의 미니 모의고사를


매일 15분씩 풀도록 구성이 되어있다보니


학생들이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었어요


저희 아이는 중학생이다보니 매일 15분씩 10문항을 풀기보다는


1문제라도 제대로 독해를 해나가며 유형을 파악해봐야겠다 싶었어요


한 권으로 수능영어 독해의 모든 유형을 골고루 연습 할 수 있다보니


실전 유형을 완벽 대비할 수 있을것 같았어요







수능 독해 18번부터 45번까지의 실제 수능과 동일한 유형의 흐름으로 구성된 실전 모의고사를 풀다보면


실전 감각을 기르고 거기다 실력 점검까지 할 수 있었어요


특히 정리 하는 부분이 안되는 저희 아이에게


수능 핵심 어휘 & 구문 부분은 많은 도움이 되겠더라고요


수능 및 모평, 학평에 실제로 출제되는 핵심 어휘와 지문 속 핵심 구문을 


정리해주다보니 저희 아이가 꼼꼼하게 읽어보기만 해도


기출 어휘부터 구문까지 놓치는 부분없이 학습할 수 있을것 같았어요



엄마로서 제가 가장 마음에 든 부분은 


정확한 해석과 지문 분석, 구문 분석까지 빠른 이해를 돕는


상세하고 알찬 해설이였어요


문제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돕도록 해설 및 오답 분석이 있다보니


집에서 공부할때 많은 도움이 되겠더라고요


사실 해설이 잘 되어있지 않으면


제가 아이에게 제대로 설명을 해주지 못할 뿐 아니라


아이 역시 해설을 통해 몰랐던 부분에 대해 확실한 이해를 할 수 없다보니


오답 부분에 대해 항상 뭔가 애매함이 남더라고요


아무래도 집에서 교재를 많이 풀리다보니 다른 과목역시


해설이 어떻게 되어있느냐에 따라 교재를 선택하게 되는데


해커스 수능영어독해 미니모의고사는 그런면에서 확실히 제 마음에 들었네요





해커스 수능영어독해 미니 모의고사 정답 및 해설 책을 펼치면


밑줄 의미 추론하기, 주제 파악하기,


 도표 정보 파악하기, 세부 정보 파악하기,


목적 파악하기, 주장 파악하기, 어휘 적절성 파악하기, 장문 독해 등등


어떻게 이 문제를 접근해야하는지


문제 유형 분석을 확실히 해두었더라고요


사실 집에서만 공부하다보니 이러한 조언을 해 줄 사람이 없이


그냥 문제를 풀기만하는데


이러한 과정을 통해 수는영어독해 문제 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연습 시킬 수 있어 너무 좋더라고요


왜 이 책으로 수능영어독해 모든 유형을 완벽 대비할 수 있는지


납득이 갈 수 밖에 없었어요


몰랐던 부분을 자세한 설명의 해설을 통해


확실하게 짚고 넘어갈 수 있으니


혼자서도 수능영어독해 공부하는 재미가 생길 수 밖에 없겠죠?




최소한의 시간으로 최대한의 학습 효과를 낼 수 있는


해커스 수능영어독해 미니 모의고사 기본 책은


혼자서 수능영어독해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책을 보면서 아이가 꾸준히만 해준다면 수능영어독해 실력이 오를 수 밖에 없겠다 싶어서


역시 믿고보는 해커스북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해커스수능영어독해미니모의고사기본


#해커스수능영어독해미니모의고사


#수능영어독해미니모의고사


#해커스수능영어독해


#해커스북


#실전수능영어독해


#해커스수능영어


#수능영어독해






출판사에서 제공한 책을 직접 읽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