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 빚을 갚은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기적을 일으키는 말버릇 2억 우주님 시리즈
고이케 히로시 지음, 이정환 옮김 / 나무생각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억 빚을 갚은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기적을 일으키는 말버릇


고이케히로시


나무생각



재미있는 제목과 표지가 나의 눈을 사로잡은 책,


2억 빚을 갚은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기적을 일으키는 말버릇!!


도대체 기적을 일으키는 말버릇에는 어떤 특별함이 있기에


저자가 이리도 우주의 가르침을 찬양하는걸지 무척 궁금해지는 책이였어요


요즘 자격증 시험 공부를 하면서 성적도 마음대로 나오지 않고


취업은 취업대로 되지 않고 두 아이가 곧 중학교에 들어가면 들어갈 돈도 많은데


거기다 경기도 많이 어려우니 여러가지로 많은 걱정이 들었어요


왜 나는 하는일이 잘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요즘 불쑥불쑥 저의 머릿속에 가득 채우는데


그럴때면 갑자기 기분이 다운되고 우울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저의 이런 기운들을 조금더 좋은 기운으로 바꾸고 싶어서


우주님이 가르쳐주는 기적을 일으키는 말버릇을 배우고 싶었어요


저에게도 2억을 만들어줄지도 모르니까요







저자는 9년전에 모히칸 헤어스타일의 우주님을 만났는데


우주님의 쥘부채에 수없이 얻어맞으면서 말버릇을 바꾸고


행동을 바꾼 덕분에 인생이 달라졌다고 해요



너의 주문은 이미 전부 이루어졌다니 이게 무슨 의미일까요?.


우주님은 일어나기 바라는 것만 말로 표현하라고 했어요


일어나기 바라지 않는 것을 말로 표현하면 안되고요 


두번 다시 그렇게 되고 싶지 않아, 그건 싫어 등의 말은 잘못된 말버릇이라고 하네요


우주가 싫어하는 말버릇과 우주가 기뻐한느 말버릇은 무엇인지 무척 궁금해졌어요



우주가 기뻐하는 쪽을 말하려면 우리에게 일어나기 바라는 것만 말로 표현하고


일어나기 바라지 않는 것은 절대 말로 표현하지 말라고 했어요


그런 일이 벌어지면 정말 싫어라는 말을 하면 반드시 또 그런 일이 벌어지고 마는데


그 이유는 말이 곧 모든 것을 실현해주기 때문이라네요


사람의 뇌는 부정형을 이해하지 못하고 우주도 똑같이 부정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고 하는 말이지만 결과는 정반대로 나타난다고 해요



지금까지 불행의 밑바닥을 경험해 온 사람은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것을 토대로


생각하는 버릇이 배어서 거기에 초점을 맞추기 쉽기 때문에 교정을 해야한다고 해요


이런 말들이 다 주문이 되어 나의 주문은 이미 전부 이루어졌다고 한다니


어떻게 보면 너무 무서운 이야기가 아닌가 싶었어요


그간 부정적인 말을 많이 했는데 나에게 일어난 일들이 내가 했던 말들로 일어난 일이라고 생각하니


순간 소름이 돋더라고요


하지만 걱정할것이 없는게 반대로 긍정적으로 말하면 또 전부 긍정적으로 실현이 된다고 해요


말이란 정말 대단한 힘을 지니고 있는것 같았어요



정말로 일어나기를 바라는 현실만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좋을까요?


우주님은 인생을 어떻게 살고 싶은지 명확하게 정하는것이 우리가 해야할 단 한가지라고 했어요


자신이 좋아하는 것,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깨닫는게 중요하다고 하네요



본인에게 좋은 말이란 뭘까요?


본인의 입에서 나왔을 때 마음이 편안해지는 축복의 말이고


본인에게 나쁜말은 입에서 나왔을때 분노나 슬픔, 고통, 불쾌감등을 느끼는 저주의 말이라고 해요


좋은 말을 사용하면 좋은 현실을 낳고 나쁜 말을 사용하면 나쁜 현실을 낳으며


평소에 아무 생각없이 사용하고 있는 말도 사실은 마법이고 주문이기에


말을 사용할 때에는 이 점을 꼭 명심하라고 했어요


보통 좋은말을 사용해야한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지만


이제는 단순히 좋은말을 사용해야한다가 아니라 과거에 한 말이 모두 현재의 나이고


현재의 하는 말이 미래의 내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일어나기 바라는 것만을 말로 표현해야겠다 싶었어요



대다수의 사람들은 두마리 토끼를 좇으면 한마리도 얻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네요


그런데 저 역시 그렇게 생각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마음을 정하고 우주에 주문을 하면 세 마리 토끼도, 네 마리 토끼도 얼마든지 잡을 수 있다고 해요


그동안 하지만, 그래도라는 말을 쓰면서 자신에게 저주가 되는 말을 계속 되뇌고 있었지만


이제는 사용하는 말을 철저하게 바꾸어 그러니까라는 말로 바꾸어 써야겠다 마음을 먹게되었어요



일본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종이에 소원을 쓰면 이루어진다고 믿고 있는데


종이와 신이 동음이어라 그렇다네요


같은 소리의 말이기 때문에 같은 에너지가 깃들어져 있어


종이는 신이 깃들일 수 있는 물질이라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종이에 소원을 쓰는 행위는 신과 연결되는 행위이기도 하다네요



저자는 종이에 소원을 적을 경우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이유가 


종이에 글을 쓰는 행위가 신과 계약서를 교환하는 것 같기 때문이며


계약을 하려면 각오가 필요한데


신을 상대로 사인을 하는 것이니 그것이 이루어지지 않을리 없고


반드시 이룰 것이라는 각오도 하게 되어 결국 소원은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사람은 자신이 한 말에 세뇌당하는데 자신이 한 말을 진짜로 받아들이고 그 말에 세뇌당하여


그것을 이루기 위해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행동하게 된다고 해요


그래서 현실로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말을 계속 사용하면 그것은 반드시 현실이되는데


바꾸어 말하면 자신의 말에 자신이 세뇌 당하고 믿게 되어 현실이 따라오는 것이라네요



또 눈에 보이는 모든 것에 좋아 를 연발하는 것은 기적을 일으키는 가장 강력한 말버릇이라고 해요




재미있는 건 우주는 선악의 판단을 하지 않는데


우리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의 근원은 우리가 입 밖으로 내보낸 주문이며


우주는 이게 필요했던 거지? 라고 우리가 말한 것의 결과물을 경험하게 해주는데에


대만족을 느낀다고 하네요


어떻게 보면 우주는 아무것도 모르는 아기 같이 소원을 들어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 아기를 다루는건 우리가 의식적으로 긍정적인 말을 하는 것이고요



한숨, 혀를 차는 소리는 우주로 보내는 주문이 되고 증폭이 되어


자신에게 분노와 스트레스를 더 보내달라는 주문이 되어버린다니 절대 하지 말아야겠다 싶었어요


평소에 혀는 잘 차지 않지만 아이들이 말을 안 들을때 한숨을 많이 쉬었는데 당장 고쳐야겠다 싶었어요



결정하고 움직인다는 행위가 매우 중요하며 그것을 담당하는 것은 잠재의식이 아니라 현재의식이라고 해요


정신세계를 바탕으로 말한다면 잠재의식의 중요함이 강조되지만 결정은 현재 의식이 아니면 불가능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우주에 소원을 주문하면 반드시 좋은 방향으로 진행된다고 믿고 주문을 한 미래까지


자기 스스로를 이끌어가야한다고 해요



시간은 미래로부터 과거를 향하여 흐르고 있기 때문에 현재가 바뀌면 당연히 과거가 바뀐다고 하는 말은


곱씹을수록 멋진 말이였어요



우주님의 말은 들으면 들을수록 매력적이였어요


저도 그동안 나쁜 말버릇이 있어서 고쳐야겠다 생각이 들었는데


우주가 좋아하는 좋은 말버릇으로 말하는것을 연습해야하는데 제 옆에도 우주님이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더라고요


혹시 제가 실수를 하게 되면 부채로 때려주시기도 하고 말이죠



평생을 행복하게 사는 비결은 단 하나 오늘을 행복하게 사는 것이라고 하니


지구로 찾아온 날 부터 우주로 돌아가는 날까지


줄곧 오늘을 잘 살아야가야 겠어요


기적은 우주에 넘칠 정도로 많이 쌓여있다는 말을 기억하면서요




#2억빚을갚은내게우주님이가르쳐준기적을일으키는말버릇


#고이케히로시


#나무생각


#기적을일으키는말버릇


#말버릇


#좋은말버릇


#우주님이가르쳐준말버릇




출판사에서 제공한 책을 직접 읽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