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신기한 비밀 시크릿 숨은그림찾기 : 탐정에 도전해 보세요!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기한 비밀 시크릿 숨은그림찾기
소란i

Highlights 숨은그림찾기는 엄마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난 인기있는 숨은그림찾기인데요
저도 베스트셀러 숨은그림찾기라고해서 알고는 있었지만
직접 만나본건 처음이였어요
여름방학동안 아이들과 뭐하고 놀아줄까 했는데
이번 여름방학은 숨은그림찾기를 하며 놀아줘야겠다 싶었어요

 

 

 

이 책은 다른 숨은그림찾기와 달리 마술봉이 들어있었어요
파란테두리의 빨간색 마술봉은 좀 색다른 숨은그림찾기에 없어서는 안되는 아이템이였어요

 

 

 

 

숨은그림찾기를 훑어보면 일반 그림찾기와는 다르다는것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숨은그림은 파란색으로 그려져 있는데 그 위에 빨갛고 굵은 선들로 뒤덮혀있어요
어떻게 찾을까 싶어서 눈으로 뚫어져라 쳐다보았는데
보일듯 말듯 하더라고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빨간 마술봉으로 그림을 보니 전체그림이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마술봉을 쓰지 않고 찾아보는것도 재미있겠지만 마술봉을 통해서 찾아보는것도 재미있을것 같았어요
마술봉 없이 숨은 그림을 찾는것은 뭔가 굉장한 미션을 수행하는 느낌이였어요

 

 


아이들은 그냥 찾는것보다 마술봉을 이용해서 찾아보고 싶다고했어요
그래서 마술봉으로 그림을 찬찬히 살펴보면서 숨은그림들을 찾아 노란색 색연필로 표시해보았어요

 

 

 

작은 포크를 못찾아서 한참을 찾다가 포크까지 다 찾았어요
한눈에 쉽게 찾을 수 있는 숨은그림찾기보다 더 재미있다고 했어요
더 찾기어려운 숨은그림찾기를 자기들 스스로 찾았다고 뿌듯해하더라고요

 

 

 

 

 

 

 

 


다만 저희집엔 아들이 둘이다보니 마술봉이 두개였다면 참 좋았겠다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서로 자기가 들겠다고 해서 싸움이 날뻔했거든요 ㅎㅎ
 

 

 

 

 

 

 

 


부록으로 함께 온 Highlights 인기 주제별 숨은그림찾기 우주 Space 숨은그림찾기도 해보았어요
기본 미션은 연필, 아이스크림콘, 칫솔, 바나나를 몇개나 찾았느냐 였고
매 장마다 우주와 관련된 귀여운 그림들 속에서 숨은 그림을 찾아야했어요

쉽게 보이는 숨은그림찾기라서 이건 금세 다 찾아버리더라고요

마술봉을 사용하여 찾아야만했던 신기한 비밀 시크릿 숨은그림찾기를 하다가
그냥 숨은그림찾기를 하니 시시하다고 했어요
어렵지만 신기한 비밀 시크릿 숨은그림찾기가 백배는 더 재밌다고 하네요
솔직히 제가 봐도 약간의 어려움이 있으니 승부욕을 더 자극시키는것 같았어요
누가 못찾을줄 알고? 라는 마음으로 더 집중해서 마술봉을 통해서 숨은그림을 찾게되는것 같았어요
몇장은 마술봉이 없이도 누가누가 더 많이 찾나 해볼려고요
아마도 눈이 금세 어질어질해지겠지만 너무 재미있을것 같았어요

저희 아들들의 승부욕을 자극시켜주고, 집중력을 키워줬던 Highlights 신기한 비밀 시크릿 숨은그림찾기!!
이번 여름방학은 마술봉으로 숨은그림찾기를 하면서 매일매일 즐거운 시간을 가져야겠다 싶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