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해커스패스 전산세무 2급 이론 + 실기 + 기출문제 - 따라만 하면 4주 만에 합격 가능!, 최신기출문제 12회분 수록
이남호 지음 / 해커스금융 / 2019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해커스 전산세무 2급 이론+실기+기출문제

해커스금융

2019년 최신개정판

 


실전 완벽 대비하는 최신기출문제 12회분 수록

최신기출포인트 및 2019 출제예상포인트 제시

빈출분개 80선+연말정산 필수암기노트 별책 수록

 


아이들을 키우면서 경단녀가 되다보니 전공했던 일 보다는 또 다른일에 도전해야한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어요

지금까지 배웠고 했던 일을 하면 저에게도 가장 좋겠지만

아이들을 키우면서 일에 집중하기가 어렵더라고요

또 두 아들을 픽업해야하는 상황도 있다보니 그래서 사무실에서 알바같은걸 해보려고 마음먹었어요

국비로 전산회계와 세무를 알려주는 센터가 있었는데 모집인원이 너무 많아서 올해 다시 대기를 기다려야하는 상황인데

집에서 독학으로 공부를 시작해보려고 해커스 전산세무 2급 책을 접하게 되었어요

 


동영상 강의는 해커스가 정말 좋다고해서 전산세무 2급 자격증을 위해서 해커스를 선택했어요

특히나 이남호 선생님의 강의가 좋다는평이 많더라고요

저는 전문문야도 아니고 관련분야에 종사하고 있지도 않아서 이남호선생님 기초 세무 강의를 처음 들어보았는데

세무와 관련해서 아는것이 없는 제가 들어도 선생님이 참 강의를 잘하시는구나 싶었어요

어렵게만 느꼈던 세무였는데 강의시간이 금세지나가더라고요

진짜 해커서 전산세무 인강만의 단기 합격 비법이 이거구나 싶었어요

무료강의 외에도 저자 직강 전산세무 2급 이론+실기 강의 1만원 할인쿠폰까지 들어있었어요

 


이론 부분부터 저에게는 너무 어려운 세무라, 철저하게 공부해보려고 마음 먹었어요

따라만 하면 4주만에 합격이 가능하다고 되어있었지만

저는 12주라는 시간을 두고 공부해보려고 계획을 짰어요

 


 

 


이론+실기 연계학습으로 이론과 실기를 한번에!!

이론 학습 후 관련된 실기를 바로 연결하여 학습할 수 잇었고

이론과 실기를 연계학습할 수 있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했어요

그리고 시험에 자주 나오는 이론과 문제를 확실히 알려주었는데

어떤 이론이 중요하고 시험에 자주 나오는지 알려고, 어떤 문제가 시험에 또 나올지도 알려주었어요

전산세무에서 가장 까다롭다는 연말정산 실기문제를 완전 정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어요

소득세법을 확실하게 알아야만 풀 수 있는 연말정산 실기문제지만 방대한 소득세법 이론중에서도

시험에 꼭 필요한 이론은 정해져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별책부록으로 제공된 연말 정산 필수암기노트로 학습하면 효과적이라고 했어요

마지막으로 최신기출문제12회분으로 실전 마무리를!!

중요한 문제는 반드시 다시 나오는것은 다들 잘 아는 사실이지만

처음 공부하는 분야이다보니 어떤 문제가 중요한 문제인지, 자주 나올 문제인지 감이 안잡히죠

그래서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보고 출제경향과 패턴을 파악하여 시험에 어떤 문제가 나올것인지 아는것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기출문제를 학습할때 가장 중요한것은 복습을 통한 기출정복이라고 하니 열심히 기출문제를 공부해야할것 같았어요

 

 


저는 경단녀 탈출을 위해서 새롭게 전산세무를 공부하다보니 전산세무 2급을 준비하기 위해 어떤것을 공부하는지 전혀몰랐는데

재무회계, 원가회계, 거래자료의 입력 결산,부가가치세, 부가가치세의 입력 신고, 소득세, 연말정산 에 대해서배우더라고요

전산세무 2급을 준비하면서 연말정산 덕도 볼것 같았어요
 

 

 

 

 

정말 마음에 들었던 별책부록!!

빈출분개 80선으로 분개문제를 완전 정복할 수 있도록

시험에 자주 나오는 분개는 물론, 난도 높은 분개와 전산회계 1급에서 전산세무 2급에 새롭게 추가되는 분개까지

확실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빈출분개 80개를 엄선하여 별책으로 제공하는 책이였어요

 


거기다 까다로운 연말정산 실기문제에 철저히 대비할 수있는 연말정산 필수 암기노트까지!!

까다로운 연말정산 실기문제 풀이에 꼭 필요한 소득세법 이론을 정리하여 별책으로 제공하다보니

항상 휴대하여 수시로 학습할 수 있겠더라고요

실기 학습 전 또는 교재 학습을 마친 후 최종 마무리용으로 활용하면 연말정산 실기문제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을거라고했어요
 

전산세무2급 시험을 저는 8월 3일 일정에 맞춰 공부하려고 계획을 잡았어요

이론 30%, 실기 70%, 100점 만점에 70점 이상이면 되고, 시험시간은 90분, 응시료는 2만원이였어요

전산세무는 처음 준비하다보니 몰랐는데 시험장에 일반계산기를 꼭 가져가야한다고 하네요

처음 도전하는 분야이다보니 공부하기전부터 무척 떨렸어요

그래도 이왕 시작한거 해커스 책으로 공부해서 꼭 전산세무 2급에 합격하고 싶었어요

경단녀도 탈출해서 새로운 직장도 얻고 싶고

아이들에게 엄마도 할 수 있다는것을 보여주고 싶기도 해서요..

아이들 학교보내고 오전시간에 열심히 공부해봐야겠다싶었어요

교재도 교재지만 인강때문에 더 든든해서 독학으로도 잘 할 수 있을것 같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