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CC 2019 무작정 따라하기 무작정 따라하기 컴퓨터
민지영.앤미디어 지음 / 길벗 / 2019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포토샵 CC 2019 무작정 따라하기

길벗

 


제가 최근까지 쓰던 포토샵은 CS6 이였는데 확 달라진 포토샵 CC도 배워보고 싶었어요

무작정 따라하다보면 독학도 문제없다고 하길래 자신있게 책을 펼쳤지요

아이들을 키우면서 식당이나 가게 아르바이트 몇번 외에 현재 계속 정규직으로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구하지 못해서

경단녀를 탈출하고 싶어 시간나는대로 여러가지를 배우고 있어요

출산전 일하던 분야가 아니라도 제가 할 수 있는 일이 없을까 좋아했던 컴퓨터와 관련된 일은 없을까 하고

찾아보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포토샵과 일러스트에 대해서도 배워보고 싶었어요

 


그전까지는 그저 포토샵을 좋아해서 했던 독학이라서

전문성은 조금 떨어졌을텐데 이번에 포토샵 CC 2019 무작정 따라하기를 통해서

전문성을 길러보고 싶었어요

 


 

 


책을 펴자마자 포토샵 CC 단축키가 키보드모양으로 나와있었어요

솔직히 포토샵 단축키를 몇개알고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다 외우지 못했는데

키보드 모양으로 설명해주다보니 한눈에 쏙 들어와서 더 외우기 쉬울것 같았어요

 

 


이 책은 포토샵 CC 2019 의 새로운 기능들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책이였어요

쉽고 빠르게 포토샵 필수 기능을 익혀보고, 실습 예제를 따라해보며 독학 할 수있도록 구성되어있었죠

특히나 무작정 따라해보기, 혼자 해보기, 어려운 부분은 해설 동영상을 보면서 참고하고

그리고 잘 모르겠다면 힌트를 다시 한번 더 참고할 수 있었어요

 


포토샵 CC 책이라고해서 책에서 다루는 기능들이 포토샵 CC에서만 활용할 수 있는게 아니였어요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 버전이 표시되어있어서 제가 쓰는 CS6에서도 실행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중요도가 별표로 표시가 되어있어서 배우는 기능들이 얼마나 중요한지 짐작할 수 있었죠

영문판 포토샵을 기본으로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었어요

 

 


제가 잘 쓰는 기능외에는 처음 보는 기능도 있었지만

충분히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순서대로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서

쉽게 배울 수 있을것 같았어요

우선 순위 Top 20도 있어서 우선 포토샵에서 어떤 기능을 배우고 능수능란하게 써야할지 조금씩 감이오더라고요

그리고 포토샵 cc의 새로운 기능을 따로 또 설명해주고 있어서 포토샵 CC의 새로운 기능들이

이전 버전과 어떻게 달라졌는지 확실히 구분할 수 있엇던것 같아요

 


솔직히 포토샵 cc 2019 무작정따라하기 책은 포토샵을 전공하지 않았더라도

집에서도 충분히 독학할 수 있을만큼 너무 잘만들어진 책이였어요

설명이 워낙 잘되어있다보니 하나하나 따라하며 필수 기능을 익힐 수 있기때문에

책 두께에 압도되어 포토샵이 어렵다라는 생각보다는 하나하나씩 배워나가보자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컴퓨터를 배우면서 포토샵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 첫째아들과도 함께 배워볼만한 책이다 싶었어요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는 pc를 통해서 포토샵을 만나보았다면

pc 모바일 구분없이 자유롭게 활용할 수있는 포토샵 cc는 배우면 배울수록 매력적이더라고요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예제들이 많아서 저처럼 포토샵을 배워서 경단녀를 탈출하고 싶으신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책이였어요

 


뒤늦게 포토샵에 관심있으신분들이나 평소에 포토샵에 관심있으신분들,

포토샵을 실무에서 더 잘 활용하고 싶으신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 추천드리고 싶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