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베어 베어스 숨은그림찾기 & 컬러링
알에이치코리아 편집부 지음, 이주영 그림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9년 2월
평점 :
절판


 

 

 

 

 

 

위 베어 베어스 숨은그림찾기 & 컬러링

RHK코리아

 


제가 너무 좋아하는 위 베어 베어스~

이번에 숨은그림찾기&컬러링 북이 나왔네요

 

 


제가 너무 귀여워하는 그리즐리!!

그리즐리의 엉뚱함 때문에 제가 위 베어 베어스의 매력에 풍덩 빠져버렸거든요

그리고 소리 없이 강한 아이스베어 정말 좋아요

그리즐리, 판다,아이스베어 그리고 그들을 도와주는 친구 천재소녀 클로이 까지

너무나 사랑스러운 캐릭터인 위 베어 베어스에요~

 


평소에 숨은그림 찾기를 좋아하는데 곰 삼형제의 에피소드를 보면서 숨은그림까지 찾아보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것 같았어요

 

 


숨은그림찾기는 위 베어 베어스와 친구들의 짤막한 에피소드가 담긴 그림에서

숨어있는 그림들을 찾는거였어요

어릴때 부터 저는 숨은그림찾기를 좋아했는데

아이들과 함께 찾아보니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사실 그림이 너무 귀여워서 펜으로 동그라미 치기보단 옆에 종이를 두고 찾은 그림들을 체크했어요

아무리 숨은그림찾기라지만 위 베어 베어스의 귀여운 그림을 오래오래 보고 싶어서요

 

 


꼬깨꼬개의 추억에서는 꼬깨꼬깨를 찾는거였는데

정말 비슷비슷한 꼬깨들 속에서 숨어 있는 꼬깨를 찾는것은 너무 재미있었어요

어려워야 더 재미있는 법이잖아요

하나하나 찾을때마다 희열이~ 느껴져서

아이들 보다 엄마인 제가 더 좋아한것 같네요 ㅎㅎ

 

 


동물병원 탐험은 귀여운 강아지들이 많아서 아이들도 그림을 하나하나 찬찬히 둘러보았어요

너무 사랑스러운 강아지들이 다양한 표정 다양한 모습을 하고 있더라고요

물론 강아지로 변장한 위 베어 베어스는 정말 사랑이였어요~

 


솔직히 숨은그림찾기라고는 하지만 그림에 손대기가 아까울만큼 너무 귀여운 그림들이였어요

저는 너무나도 좋아하는 캐릭터이기에 그저 손가락으로 찾고 말았어요

아마 저처럼 위 베어 베어스 팬이시라면 다들 그렇게하실거라 생각이 들었죠

 

 


숨은그림찾기가 끝나면 직접 색칠해보는 컬러링이 담겨있었어요

저도 가끔 스트레스 받는일이 있을때 색연필로 컬러링북을 색칠하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던데

위 베어 베어스 그림을 직접 색칠해보게 되어 괜히 더 설레였네요

한번 밖에 색칠하지 못하니 저는 복사해서 아이들과 함께 작업해보려고 마음 먹었어요

 

 


귀여운 위 베어 베어스를 즐기는 또 다른 방법인 숨은그림찾기와 컬러링!!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위 베어 베어스 팬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책이였어요

직접 즐기는 분들도 있을테고 저처럼 일러스트집으로 소장하고 싶어하는 분도 계실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어떻게 즐기든 위 베어 베어스로 더욱더 기분좋아진다는것은 다 똑같을거 같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