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세계사 1 - 선사시대 쿠키런 세계사 1
동림스토리 지음, 도니패밀리 그림, 이운우 감수 / 서울문화사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런 세계사 1

선사시대

 


쿠키런을 너무 좋아하는 아이들,

과학,한자,세계도시등 다양한 주제를 쿠키런 친구들과 함께 만나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세계사네요!!

한국사,세계사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는 흥미로 다가갈 수 있는 유익한 학습만화 같더라고요

 

 


이번에 출간된 세계사는 출간 기념 이벤트까지 하고 있었어요~

책을 다 읽고 응모하는것도 잊지 말아야겠죠?

 

 


쿠키런 세계사는 세계사의 흐름을 익히는 학습만화로서

학습 내용 점검 퀴즈와 핵심 정리 마인드 맵!! 거기다 자세한 역사 학습과 풍부한 사진자료까지 담겨있는 알찬구성이다보니

아이들이 재미있게 쿠키런 친구들을 만나면서 자연스레 세계사를 접할 수 있겠죠?

 

 


쿠키런 세계사의 등장인물 쿠키들이에요

 


용감한 쿠키, 명랑한 쿠키, 버블껌맛 쿠키, 레몬맛 쿠키, 용감한 쿠키가족, 등등

귀여운 쿠키 캐릭터들 덕분에 빨리 책장을 넘기고 싶었네요

 

 


 

 


쿠키런 학습만화에는 유머소재가 들어있다보니 첫째가 특히 너무 재미있어해요

쿠키런 세계사에도 그런 유머가 빠질 수 없겠죠

 

 

 

 

 

 

 


용감한 쿠키와 명랑한 쿠키가 만나서벌어지는 에피소드,

갑자기 이 세상에서 자신이 지워지고 마는 용감한 쿠키

명랑한 쿠키와의 입맞춤으로 시간여행자가 되고 마는데요
그리고 그들은 그렇게 선사시대로 떠나게 되어요

 

 

 

 

 

 

 

 

선사시대, 구석기 시대, 신석기 시대, 그리고 청동기 시대까지

그 시대의 특징을 그림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었어요

선사시대에 사는 쿠키들도 너무 귀엽더라고요

하지만 장면 마다 그 시대의 특성이 담겨있어서 세계사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도

그 차이를 설명해줄 수 있었어요

문자의 발명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었죠

 

 


에피소드가 끝난 뒤에는 한 걸음 나아간 세계사 상식으로 더 자세하게

선사시대에 대해 배울 수 있었어요

거기다 세계사 마인드맵은 아이들에게 한눈에 그 시대의 특징을 보여줄 수 있더라고요

마인드맵 부분은 상당히 마음에 들었어요

 


조금 더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세계사 이다보니, 첫 세계사 책으로 참 괜찮다는 생각을 했네요

 

 


애독자엽서는 2월 28일까지 보낼 수 있다고 되어있었으니

그전에 책을 구입하고 엽서를 보내야할것 같더라고요

저희 아이들은 드론이 받고 싶다고 하는데 제 맘 같아서는 캐리어가 탐났네요

한번도 애독자엽서 당첨되어본적이 없지만 이번엔 꼭 당첨되었으면..ㅎㅎ

 


세계사를 쿠키런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게 배워보는 쿠키런 세계사~

벌써부터 다음 시리즈가 기대되요

세계사 부분도 가면 갈수록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 쿠키런 친구들과 함께 만난다면

아이도 지루해하거나 어려워하지않고 재미있게 세계사 지식을 쌓을 수 있을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둘째는 조금 더 일찍 쿠키런 세계사로 세계사의 재미를 알려줄 수 있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