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톡 여행영어 10분의 기적 - 왕초보도 상황별로 바로 찾아 말하는 여행영어회화|하루 10분으로 왕초보 탈출ㅣ무료 해설강의/MP3ㅣ모바일 스피킹 훈련 프로그램 해커스 여행회화 시리즈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알파벳을 몰라도 하루 10분으로 여행가서 말할 수 있다는

영어 왕초보 를 위한 여행영어회화 책!!!!

올해 두아들과 저만 해외여행을 계획중이라 짬짬이 영어공부도 할려고 하는데요

사실 영어울렁증도 있고 영어로 이야기할라치면 완벽한 문장을 만들려고

항상 머릿속으로 생각하다 타이밍 놓치기 일쑤더라고요

왜 이렇게 말문이 막히는건지..

그래도 이번에는 아이들도 함께가는 자유여행이라서

웬만하면 영어공부를 좀 해서 가고 싶었어요

아이들에게도 직접 영어를 쓸 수 있는 기회도 만들어주려는 여행이라서 엄마인 제가 아무말 못하고 있음 안될것 같아서요

 


10월에 여행을 가기로 해서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10개월이라는 시간이 남았네요

해커스톡 10분의 기적 책이 상당히 효과가 있어서

이번에는 여행영어를 배워보려고 했어요

 


​해커스톡은 본 교재 무료해설강의와 모바일 스피킹 훈련프로그램, MP3, 하루 한번 10분장 영어 표현 학습, 1:1스피킹 케어 등

5종의 추가자료를 통해서 조금 더 쉽고 재미있게 여행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었어요

 

 


우리가 여행지에 가서 겪는 다양한 상황별에 따른 유용한 여행팁은 물론이거니와 스마트폰으로 QR 코드를 찍으면

상황별로 원어민의 음성을 함께 들을 수 있어요

또 여행지에서 바로 쓰는 여행 단어들을 숙지할 수 있도록 따로 알려주었고

여행지에서 꼭 알아둬야 할 핵심문장들로 구성된 만능 여행 패턴 10,응급 상황 필수 표현, 여행이 더 편해지는 영어

급할 때 빨리 찾아 말하는 여행 사전 등으로 정말 알차게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기내에서, 공항에서, 교통수단을 탈때, 숙소에서, 쇼핑할때, 식당에서,

관광할때, 거리에서 등 다양한 상황들이 제시되어있었는데

저에게 가장 필요한건 교통수단과 쇼핑, 식당이었던것 같아요

실질적으로 가장 많이 쓰일 상황같아서요

그래서 그 부분을 중점적으로 공부해보기로 했어요

 

 


특히나 만능 여행패턴 10은 해외여행을 가서 하고 싶은 말을 자신있게 말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말 중요한 패턴들이였어요

쇼핑하면서 가장 많이 쓰일 How much 패턴부터 꼭 익혀둬야할 패턴들을 정리해두어서

이부분은 아이들에게도 꼭 알려줘야겠다 싶었어요

물론 요즘 아이들은 제가 어릴때보다 영어에 대한 노출이 많다보니

영어로 이야기한다는 그 분위기 자체가 그렇게 낯설지는 않을테니 저보다 더 잘할것 같았지만요..

저희 신랑도 이야기했지만, 제일 걱정인건 저 같았어요

 

 


자유여행이다 보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관광부분과 레저부분을 할 예정이고,

식성 좋은 두 아들이다보니 놀고 먹고가 대부분인 여행이될것 같아요

그래서 중간에 식당을 가거나 아니면 레저나 관광지로 갈때 제가 꼭 익혀두어야할 부분을 배울 수 있었어요

친절하게도 어려운 단어나 낯선 단어의 발음때문에 항상 머뭇머뭇하는 저를 위해

소리나는대로 읽을 수 있도록 한글로 표기가 되어있어서 이부분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서 문장을 외우기가 더 수월했던것 같아요

아이들과 같이 공부하면 좋겠다 싶었는 교재가 너무 어렵지 않고, 한글로 표기된 부분을 따라하기만 하면되니

예비초등인 둘째와도 함께 공부할 수 있을것 같더라고요

 


여행을 생각하면 너무 설레인데, 막상 가서 내가 10일이라는 시간 동안 현지에서 잘 지낼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되기도 해요

신랑이라도 함께 가면 든든하겠지만 두 아이만 데리고 가는 해외여행은 처음이라 더 긴장이 되었네요

그래서 모든것을 제가 다 알아서 해야하다보니 영어에서 참 많이 막히더라고요

그래서 10분의 기적을 제가 직접 경험해보고 싶었어요.

당장 내일 부터 다이어리에 표시해가며 따라 해볼려고요

매일 공부해야할 분량이 여행 영어 회화에서 꼭 익혀야하는 중요 문장들 몇개 뿐이고,

거기다 발음까지 나와있다 보니 다른 책들 보다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다 숙지 하지 못했더라도 이 책을 가방에 넣고 다니며 수시로 꺼내봐도 좋을것 같았어요

실제 여행을 가서 상황별로 바로 바로 찾아서 말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더라고요.

 


10월, 아빠 없이 떠나는 해외여행을 위해 아이들과 함께 하루 10분,

해커스톡으로 여행영어회화를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

왠지 해커스톡 덕분에 여행전부터 뭔가 마음이 든든해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