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맨 3 - 두 고양이 이야기 Wow 그래픽노블
대브 필키 지음, 심연희 옮김, 호세 가리발디 채색 / 보물창고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도그맨3

두 고양이 이야기

대브 필키

보물창고

 

 

 

아이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도그맨3가 나왔어요

원서로 인기가 많다고 해서 도그맨1 보고 도그맨에 푹 빠져버린 아이

엉뚱한 도그맨 덕분에 아이는 책 읽는 내내 깔깔깔 ~

 

 


이제 3권의 책이 모두 모였네요

3권의 책을 모아놓고 연신 싱글벙글~

이번에는 두 고양이 이야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너무 궁금해졌어요

 

 


5학년이라고 철이 들었다는 조지와 해롤드,

새로운 치베스 선생님은 고전문학을 읽으라고 했는데

두 도시 이야기를 읽고 영감을 받은 우리는 새로운 도그맨 이야기를 만들기로 했대요

스스로가 심오해졌다는 조지와 해롤드..

그러니 이번 두 고양이 이야기가 더 기대 되었네요

 

 

 


도그맨 1,2편을 보지 못한 독자들을 위해

간단하게 도그맨의 지금까지 이야기를 들려주었어요

최고의 경찰이면서 동시에 최악의 경찰이었던 경찰관과 개를 합치는 수술로 도그맨이 탄생!! 

이렇게 도그맨 이야기가 시작되었죠

 


 

 


도그맨은 영웅인 동시에 서장님을 곤란하게 하기도 했어요

그래도 중요한 임무를 맡은 도그맨,

역시 믿음직스럽죠?

 

 


한편 고양이 교도소에 있던 페티는 짐이 생일이라고 교도소장님께 받은 풍선으로 탈옥에 성공하게 되어요

집으로 돌아온 페티는 자신처럼 생각하고 행동하고 사악한 영혼을 가진 집사가 필요했지요

그래서 좋은 아이디어를 떠올리는데..

 

 


그건 바로 DNA 복제!!

 

 


그런데 이게 웬일인가요.

분명 자신과 똑같은 집사를 복제했는데 아기가 나왔어요

설명서에는 엉뚱하게도 어른 복제 생명체를 얻고 싶다면 19년을 기다려야한다고 하네요

 


역시 설명서를 잘 봐야한다는 교훈을 주네요 ㅋㅋ

 


복제기계에서 나온 아기 고양이는 페티를 아빠라고 불렀어요

수염으로 만든 아기 고양이..

그렇게 아빠가 되어버리고 만 페티였어요

 


도그맨은 언제나올까요?ㅋㅋ

 


휙휙이의 두뇌연구를 위해 휙휙이를 지키라는 임무를 맡은 도그맨은 죽은 물고기 위에서 뒹굴기를 좋아하는바람에

 휙휙를 짜부라트리고 말아요. 과학자들에게 크게 혼이 난 도그맨,반성을 피해갈 수 없었죠

하지만 과학자들은 휙휙이의 부서진 뼈를 전부 사이보그 부품으로 교체를 했어요

슈퍼 사이보그 휙휙이의 탄생, 하지만 도그맨의 엉뚱한 실수로 휙휙이는 새에게 잡혀가버리는데요..

 

 


그리고 다시 아빠가된 고양이 페티 이야기~

아빠라고 부르지 말라고 했지만 아기 고양이는 페티를 계속 아빠라고 부르며 따라다녀요

그리고 아빠를 주려고 책도 쓰고, 아빠를 위해 차도 만들어오죠

물론..차 거름망을 못 찾겠어서 파리채로 걸른 차였지만요

 


파리채로 차를 걸렀다고 하니 아이들이 빵 터져버렸어요

절대 하지말아야할 일을 아기고양이가 대신 해주니 대리만족을 느꼈나봐요

너무 즐거워하더라고요

 


아기고양이때문에 못참겠다고한 페티는 새집에 가자 게임이라며

아기 고양이를 데려가세요 상자에 넣어둬요

어떤 사람이 와서 고양이를 데려갈려고 하며 이름을 스노우볼이라고 부르려고 했어요

그러자 아기 고양이는 그러면 널 똥대ㄱ ㅏ리라고 불러도 돼? 라며 한술 더 뜨죠

아이들은 자신이 꼬마 페티라고 하는 아기 고양이가 웃긴지 너무 재미있어했어요

작지만 아주 당돌한 꼬마 페티였죠

 


꼬마 페티가 화장실에 간사이 그자리를 떠난 페티는 처음에는 속이 시원했지만

시간이 갈수록 괜히 신경이쓰였고 다시 꼬마 페티가 있던 자리로 돌아왔지만

꼬마페티는 그 어디에도 없었어요..

 


아이들이 어릴때 정말 몇시간만 자유시간을 가졌으면 해서

아이들을 맡기고 놀러갈때면 딱 한시간정도 지나면 아이들이 보고 싶고

같이나올껄 하는 생각이 들거든요.

페티도 귀찮고 성가시게만 느껴졌던 꼬마 페티가

정말 없어져버리니 그 빈자리가 더 크게 느껴졌을것 같아요

 

 


드디어 사랑스러운 꼬마 페티와 도그맨이 만나게 되었어요

꼬마 페티와 도그맨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살아나라 스프레이 공장에서 살아나라 스프레이 가스가 퍼져서

슈퍼 사이보그 휙휙이와 공장 건물도 살아나 버렸어요

살아난 공장은 다른 건물들도 다 깨워버렸죠

건물이 엄청 많이 살아나서 도시를 공격하려고 하는데

도그맨은 어떻게 도시를 구할 수 있을까요?

 

 

 

 

 

 


이번엔 도그맨 3편도 너무 재미있었어요

거기다 앞에서 이야기한것처럼 감동까지~

마지막 세가지 결말도 반전의 반전이였어요

언제나 도그맨은 아이들이 딱 좋아할만한 웃음코드로 아이들을 즐겁게 만들어주는것 같아요

다음편에서는 여배우가 실종되었다는데

도그맨이 어떻게 활약하는지 몹시 기대되었어요

 

 


항상 마지막에 그림그리기 코너가 있죠

이번에는 꼬마 페티와, 만드로이드~

따라그리기 쉽도록 하나하나 설명해주다보니 아이들이 좋아해요~

특히 이번 도그맨3에 처음 나온 꼬마페티는 정말 너무 귀여웠어요

 


아이는 꼬마 페티가 도그맨처럼 멍멍 하고 짖을때 가장 귀엽다고 하네요

꼬마 페티는 귀엽고 사랑스러웠어요

꼬마 페티의 사랑스러움은 도그맨 3 편에서 확인하세요^^

 


엉뚱하고 재미있는 도그맨,

그래픽노블의 매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책인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