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노트 - Death Note
영화
평점 :
상영종료


엄청난 인기를 얻은 만화책 <데스 노트> 가 영화화 되었다. 카네코 슈스케 감독이 연출 하고 후지와라 타츠야 가 주인공 라이토 역을 마츠야마 켄이치가 수수께끼의 명탐정 L 역을 맡았다. <데스 노트> 만화책은 내또래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만화책이지만 만화책 보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보지 않았다. 그렇기 때문에 영화에도 큰 흥미는 없었지만 동생이 빌려온 비디오를 같이 보게되었다. 예상외로 재밌는 영화였다. 설정은 만화책이 원작이라 만화같긴 했지만 정말 재밌게 봤다.  

법에 대한 많은 생각을 가지고 있던 라이토는 어느 날 노트 한 권을 줍게 된다. 이 노트는 데스 노트로 노트에 어떤 사람의 이름을 적으면 그 사람이 죽게 된다. 라이토는 이 데스 노트를 이용해 범죄자들을 죽여 범죄가 없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운다. 여러 범죄자들이 차례차례 의문의 죽음을 당하게 되자 인터폴에서 일본에 명탐정을 보낸다. 그가 바로 명탐정 L 이다. 이 때부터 라이토와 L의 싸움이 시작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