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OEIC Vocabulary
이익훈 지음 / 넥서스 / 2002년 9월
평점 :
절판


알라딘은 책이랑 테잎이 같은 리뷰가 되어버리는군요. 통합해서 써야지..=_=; 우선 책은 설명도 많고 좋아요. 제가 가지고 있는 토익 단어책은 '토익답이보이는vocabulary1'이랑 이 책인데요. 둘다 좋지만 이쪽이 더 좋은것 같아요. 앞표지에는 비닐이 싸져있어서 책이 좀 덜 마모(라고해야하나..)될것 같고 내용도 알찬것 같아요. 토답도 보케는 단어한개 뜻 예문하나. 끝. 좀 부족한 느낌이 들잖아요. 개인취향이지만 양장본인것도 별로고.-_-;

차례가 모두 6개인데 1부는 토익voca설명이구요. 출제경향이라던가 학습요령 활용법 등이 나와있어요. 2부는 15일동안 외우도록 나눠져있어요. 15일동안 다 할수있을까..라는 생각도 들지만. 꽤 적당한 양인것 같아요. 저는 실력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예문이 좀 어렵네요. 좀 길어요.=_=;;(저한테는..길다이거죠;) 그리고 단순히 단어와 예문만 써놓은것이 아니고 단어에대해서도 설명해주고 명사 동사 부사도 함께나오고 (let's look을 보면 =_=되겠구나..)

그리고 3부는 명사 형용사 부사 동사 혼동어휘가 나와있어요. 좋아요~ 뭐 이 이상은 알라딘에 나와있는 차례를 보시면..되겠네요.^^; 종이질도 좋고..다 좋은데 발음기호가 안나온건 좀 아쉽네요. 개정한다면 발음기호정도는 넣어줬으면...

그리고 테이프. 6개에12000원(현재의 할인가격)이면 그래도 좋은가격이라고 생각해서 샀는데.. 성우들은 괜찮은것 같은데. 음질이 별로에요. 정말 실망했어요. 뭔가 답답함을 주는..그런 녹음이라서 -ㅠ-;(아님 내것만..그런건..+_=; 아니겠지..) 그래도 들으면서 하는 것이 좋겠죠.

다들 좋은 토익점수 받으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