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모토 바나나 대표작 - 전6권 세트
민음사 / 2002년 3월
평점 :
품절


이 세트를 알라딘에서 발견한 그때! '살까 말까'.. 엄청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에씨.ㅠ-ㅠ 암리타랑 하치의 마지막 연인 빼고는 다 읽었는데...사지말까??' '..도마뱀은 고1땐가? 그때 읽었었지?? 그러니까..기억이 없어..사자!!' 계속 저울질하다가 그때 2권이나 끼워팔기(티티새랑 한국사람이 쓴 어떤 책을 끼워줬는데요 끼워팔기 이거 말곤 적절한 표현이 없을듯 싶은데, 아닌가요?)해줄때 사지 못한 자신을 굉장히 =_=;자책하면서(금방 sold out되었거든요.) 결국엔 사버렸습니다. 받고보니 공주님은 기본사은품이더군요.(한번 더 자책했습니다. 그때 살걸.ㅠ-ㅠ 두권줄때 살껄..흑흑) 사진으로 보이겠지만 우선 케이스가 굉!장!히! 괜찮습니다. (그래봐야 종이 케이스이긴 하지만) 그리고 엽서도 너무 괜찮구요~ 그런거 어디서 팔지도 않잖아요.

암튼 그 케이스 안에 공주님까지 7권이 들어있어요.(전..촌스럽게 '공주님'어딨어!!!'하고 한참을 찾았습니다.ㅠ-ㅠ 찾지마시구요. 케이스 열면 다 있습니다. 바나나소설은 어렵지가 않아서 한두시간이면 다 읽으니까 하루에 한권씩 읽은것도 다시 읽고 있습니다.(워낙 오래전에 읽었었기 때문에..) 혹시 사고 싶으신데 전에도 몇권샀었어!!해서 망설이시는 분이있다면 전에산건 친구 주시고(넘 심한가? 아님 새걸 선물하시구요) 또 사세요. ㅋㅋ
아직 바나나책을 소유하지 못하신분은 꼭 사시구요.^^ 공주님이란소설도 굉장히 괜찮습니다. (작가가 독자들에게 좀 생소해서 홍보차원으로 끼워팔기한건지 뭐한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