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우연한 기회에 만나게 된 줌파 라히리. 배송료를 맞추기 위해 중고샵에서 산 축복받은 집. 리뷰가 나쁘지 않길래 큰 고민없이 구매했는데 읽으면서 '어어어어?' 소리가 절로 났다.

사흘동안 두번을 읽었다.












그리고 또 어째어째 그저 좋은 사람을 읽게 되었다. 첫 장을 열면서 축복받은 집보다 좋을 거라는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기대가 와장창 와르르 한번에 깨졌다. '길들지 않은 땅'은 처음부터 끝까지 필사를 하고 싶은 정도이고, '지옥-천국'은 점심에 읽었는데 마음이 찌잉 했다. (아직 이 두 편밖에 안 읽었음. 얼른 퇴근시간이 되어라!!)







 




가만보자, 그렇다면 이름 뒤에 숨은 사랑은 이 두 권보다 설마 더 좋을까? 

그럼 정말 어마어마하다는 말인데....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12-05-29 15: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꺅 >.<

제 개인적으로는 [그저 좋은 사람]이 제일 짱먹어요, 헤이마님. 특히 [지옥-천국]은 두 번을 읽고 원서로도 구매해서 한 번 넘겨보기까지 했죠. 최고에요, 최고. 어휴..
제 순위를 공개하자면요,
그저 좋은 사람> 축복 받은 집> 이름 뒤에 숨은 사랑 이었어요. 물론 이름 뒤에 숨은 사랑이 나쁘다는게 결코 아니에요. 그저 좋은 사람이 엄청나게 좋다는 거에요. 헤이마님이 줌파 라히리를 읽으시는구나. 꺅!

heima 2012-05-29 16:04   좋아요 0 | URL
처음 축복 받은 집을 살까말까 고민할 때 추천 페이퍼 중에 다락방님 이름이 보이길래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ㅎㅎ
그저 좋은 사람 정말 짱이에요 ㅜㅜ (아직 앞부분 읽고 있는 중이지만 ㅋ)
이름 뒤에 숨은 사랑이 3등일지라도 꼭 읽고 싶을 만큼 좋네요 줌파 라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