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월드 스티커 어드벤처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낵 월드는 주인공과 친구들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요즘은 애니메이션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콘텐츠를 양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책처럼 스티커를 붙이면서 놀 수 있는 스티커 북이나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등장인물을 그대로 만든 인형, 게임, 장난감 등 다양합니다.

아이들이 단순히 보고만 있는 소극적인 자세가 아니라 직접 무엇인가를 할 수 있는 활동들이 많아서 아이들 창의력 뿐만 아니라 생각의 폭이 넓어지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스낵 월드 스티커 어드벤처에는 스티커가 무려 10장이나 있습니다.

그만큼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단순히 스티커를 붙이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퍼즐처럼 되어 있는 공간에 알맞은 스티커를 찾아서 붙입니다.

한 페이지에 붙여야 하는 스티커가 꽤 많습니다.

각 모양에 맞는 스티커를 찾아내서 붙이는 과정에서 한 번에 붙이지 못하고 떼어내서 다시 붙이기도 합니다. 너무 쉽게 되는 것보다 아이가 생각하고, 실수도 하면서 찾아가는 과정이 즐겁습니다.

스티커를 붙이기는 하지만 퍼즐 같은 느낌이 더 납니다.

스티커 퍼즐이 일반 퍼즐보다 붙이는 재미가 더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또 같은 모양을 찾아내서 빈 공간에 스티커를 붙이기도 하고, 스티커를 다 붙인 후 두 개의 그림에서 다른 곳을 찾아내는 다른 그림 찾기도 있습니다.

흥미를 갖는 시간이 짧은 아이들에게 최대한 흥미 시간을 길게 가질 수 있도록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의 등장인물이 나오는 스티커 북처럼 좋은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