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카타야마 쿄이치 지음, 안중식 옮김 / 지식여행 / 200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내가 이책을 사게 된 동기는 별거 없다. 다들 슬프고 재밌다고 해서..마치 정말 굉장히 아름답고 가슴아픈 내용처럼 얘길해서..그냥 혹해서 샀다. 그 시기가 내가 정말 울고싶은 시기이기도 했기 때문에 난 책의 도움을 빌고자 주저없이 선택했던 책이었다. 책을 막 펴면서 나는 책을 다 읽고 난 후 눈물로 흠뻑 젖어있을 나를 생각하며 읽어나갔다.
허나..다 읽은 후의 나는 허망함과 돈 아까움과 짜증남에 몸을 떨며 책을 구석으로 치워버렸다.
도대체 어디가 슬프고 어디가 아름답고 어디에서 울라는거야?
난 정말 이런류의 일본 소설을 제일 싫어한다.
차라리 한국 사람이 썼으면 부드러운 감정처리나 주옥같은 대사에 흠씬 빠져들었을거란 생각이 든다. 근데 일본것들은 완전...아..짜증..
난 영화도 봤다-_- 그런데 영화도 별반 다르지 않다.
일본은 엽기, 공포, 냉소로 가야 그나마 볼만하다.
정말 추천하기 싫은 책이다.
이런 책보단 차라리 인터넷 소설이 훨씬 재밌을 것 같다.
별 0개-_-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hkenshiny 2005-12-02 06: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렇죠 역시 세카츄는 드라마가 최고더군요. 책이 최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