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이미지가 뜨지 않는다. 소문으로만 듣고 내심 기다리며 책 주문을 미루고 있던 내게 반가운 소식. 하라 료의 <그리고 밤은 되살아난다>가 드디어 출간되었다. 명성만으로도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 아닌가.

 일단 주문하고 보자!

 

 표지가 좀.. 왠지 80년대 분위기가 풍기는 것 같은 느낌. 게다가 두 권이라 망설여지는 책. 굉장히 유명한 책이라 흥미가 당기기는 하는데 <흑사관 살인사건>과 흡사한 분위기라면 왠지 평만 봐도 사양하고픈 느낌이다. 하지만 읽고나면 보람도 있다고 하고 읽은 사람들은 다들 재미있다고도 하니 망설여지는 중. 얼른 리뷰가 등장하길 기대해 본다.

 

 

 

 1편보다는 표지 상태가 양호해 보이지만, 역시 분권이다ㅠ 1편도 아직 읽지 않은 상태인데, 몰입도는 좋은 편이지만 허술한 면이 없지 않아 있다고 해서 망설이고 있는 중에, 2편이 예약판매를 한단다. 글쎄. 아직은 역시, 보류.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 중에 오랜만에 끌리는 작품이 등장. 일단 제목과 표지의 포스가 으시시한 것이 왠지 무서울 듯 ㅠ 다른 서점에서는 훨씬 빨리 받는다는데 알라딘에서는 아직 구비가 안 된 모양이다- 어쨌든 좀 두고 보자구요.

기다리던 책이 나왔다, 도착의 론도. 놀랄만한 책이라고 들은 적이 있다. 아직 알라딘에는 자세한 정보가 등록되진 않았지만, 작가인 오리하라 이치는 서술트릭의 대가라고 하고, 이책은 도착 시리즈의 1편이라고 하니, 무조건 장바구니로 쏙-

 

 아..어제 주문했는데ㅠ 기다리고 기다리던 <셜록 홈즈 미공개 사건집>이 오늘에야 나왔다. 에휴. 할 수 없이 다음 번에 추가. 안그래도 요즘 <코난도일>평전 읽는 중이라 홈즈와 관련된 책은 다 읽을까 생각하는 중인데- 그래서 <주석달린 홈즈>도 샀다는. 히히

온다 리쿠,는 이제 그만, 하면서도 계속 기웃거리게 된다. <코끼리와 귀울음>도 기다리는 사람 꽤 많은 좋은 작품이라 들었는데 리뷰 좀 보고 사야겠다.

 

 관시리즈로 유명한 아야츠지 유키토의 다른 작품이 출간되었다. 일단, 저택 살인사건이라는 소재가 완전 흥미롭다! 페이지도 장장 600페이지란다. 본격 추리의 느낌도 나고 마다할 이유가 없지. 요즘엔 추리소설도 계절 타지 않고 꾸준히 나와주어서 너무 좋다^^ 그런데 아직 이미지가 뜨질 않네- 흠흠.

 

 

 나는 자칭 노희경 매니아다. <거짓말> 때부터 그녀를 흠모해오면서 모든 작품을 섭렵하고, 덕분에 항상 등장하는 배종옥 마저 좋아하게 되었다는. 그녀의 작품에서는 끔찍하게 싫거나 전형적인 인물은 등장하지 않는다. 쿨하지 않지만 냉정하지도 않고 질질 끌지도 않는다. 하지만 절실함이 있다. 관조적이지만 애정어린 시선이 있다. 그래서 좋다. 

 그녀의 에세이집이 나왔다. 얇든 그렇지 않든 무조건 사야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