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정말 뭐가 되고 싶니?
은혜경 지음 / 창작시대 / 2002년 2월
평점 :
절판


이 책은 엄마가 추천해준 책이다. 나의 진로를 찾아주기 위해서......

솔직히 읽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다. 제대로 읽지도 않았지만 중간중간, 내가 관심있는 부분은 제대로 봤다.

일단 이 책은 지루하다는 느낌을 준다.

하지만 난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여러 분야의 것들을 압축해서 적은 듯한 책....

이러한 느낌이 든다. 그래서 읽으만 하다고 생각한다.

난 특히 고등학생이나 중학생들에게 추천하도 싶다.

진로를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면, 강력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난 이 '넌 정말 뭐가 되고 싶니?' 책을 읽으면서 나의 진로 결정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