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지구별 신인류 세상 - 우주인의 희망 메시지 우주인의 사랑 메시지
스톰.주영 지음 / 수선재 / 201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선재의 "우주인의 사랑 메시지 시리즈"의 완결판 <2025 지구별 신인류 세상>입니다.

 

완결판이라 그런지 "우주인의 희망 메시지"라는 조금 다른 부제를 달고 있네요.

 

이전의 시리즈 작품들과 비교해보면 조금 독특한 점이 눈에 띄네요.

 

우선 이전의 작품들이 현재의 시간에서 다른 차원의 행성에서 온 우주인들과의 대화가 주된 방식이었던 반면

 

<2025 지구별 신인류 세상>은 2025년 미래의 지구에서의 일거수일투족을 그리고 있습니다.

 

"우주인의 사랑 메시지" 시리즈를 이전에 접해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종종 등장하는 차원상승..

 

2012년과 2013년 지구는 이상기후와 천재지변이 극심해지고. 우주의 고에너지장인 광자대가 지구를 정화

 

2015년 지구는 광자대를 통과한 후 지구의 에너지 레벨이 증폭되어 한 차원상승을 이룬다..

 

10대~20대의 모습을 유지한 채 더이상 늙지 않고 반에테르화 되어 셀 공동체를 이루며 살고 무한동력을 갖춘..

 

정말 꿈같은 이야기죠?! 이런 꿈깥은 미래의 지구가 배경이 됩니다.

 

또 이전 작품들이 명상을 통한 지구인과 우주인간의 대화 방식이었던 반면 <2025 지구별 신인류 세상>은

 

한 편의 에세이를 읽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5년 지구의 일상적인 이야기들을 볼 수 있죠.

 

그래서인지 "우주인의 사랑메시지" 시리즈에 등장하는 명상, 우주인과 OO차원의 우주 행성들..

 

이런 설정들이 이 시리즈를 접하신  많은 분들에게 당혹감을 주기도 하는데요.

 

<2025 지구별 신인류 세상>는 그나마 이 시리즈에서 일반 독자분들도 그나마 무난하게 읽을 수 있는 방식의 책이 아닐까 싶습니다.

 

내용으로 들어가면 여전히 당혹해하실 분들이 많기 하겠지만 이전 작품들에 비하면 그래도 이야기를 풀어가는 방식이나

 

"우주인의 희망 메시지"란 부분이 그나마 이해를 돕는 부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책 속의 2025년 지구는 정말 유토피아라고 할 수 있는 이상향적인 지구인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그렇다고 저런 유토피아가 그냥 찾아올 리는 없죠? 결국 인류가 어떻게 해야 유토피아의 지구를 맞이할 수 있을지

 

<2025 지구별 신인류 세상>는 이야기합니다. 지구와 교감하고 사랑하고 가꾸고 함께 만들어 가기..

 

결국 미래의 지구는 우리 인류의 손에 달려 있는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