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차원 우주과학의 비밀 우주인의 사랑 메시지
김재훈.로베르토 외 지음 / 수선재 / 2011년 5월
평점 :
품절


 

김재훈 님의 <5차원 우주 과학의 비밀>입니다.

 

우선 과학도서임에도 불구하고 150페이지가 안되는 굉장히 얇고 작은 크기의 책이네요..

 

일반 과학도서라면 큰 사이즈의 두터운 분량이 많기에 처음 <5차원 우주 과학의 비밀>를 받아보았을 떄는

 

안내 책자인가?!하고 순간 당혹스럽기까지 했습니다.

 

<5차원 우주 과학의 비밀>는 작가분이 명상을 통해 시리우스 과학자 3인과 벌인 대화를 다루고 있는 책입니다.

 

이 사실을 어디까지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독특한 설정이라는 점만큼은 확실한 책이네요.

 

평소 명상을 통한 수양을 한다는 작가분이 어느날 명상 중 시리우스인과의 대화를 시작하게 됩니다.

 

지구보다 수만년 앞선 과학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시리우스의 과학자들은 작가분에 수많은 과학지식과 메세지를 전해줍니다.

 

<5차원 우주 과학의 비밀>속에 등장하는 과학 내용은 참 흥미로운 것들이 많습니다.

 

우선 간단히 시리우스 별에 대한 설명과 함께 인간과 유사한 외모를 가졌지만 오감을 뛰어넘는 열개 감각을 지닌 시리우스인들의 특징,

 

하나의 생명체인 지구가 숨 쉬는 방법, 환경오염 제로를 위한 무한동력장치, UFO 우주선의 공간이동 원리, 그리고 무한 에너지와

 

우주진화의 원동력 정신에너지까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이야기가 상당히 포진해있습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5차원 우주 과학의 비밀>는 작가분과 시리우스들간의 대화내용을

 

다루고 있는데요 <5차원 우주 과학의 비밀>의 서술방식도 작가분이 질문을 하면 시리우스 과학자가 그 질문에 답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런 문답식의 진행방식이 어떻게보면 <5차원 우주 과학의 비밀>을 보다 재미있게 만드는 한 요소가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책장을 한장 한장 넘길수록 점차 머리를 지끈지끈하게 만드는 이해하기 어려워지는 과학지식들이 펼쳐지지만 마지막 페이지까지

 

이 책을 읽게 되는건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마지막 우주인의 메세지가 굉장히 마음에 와닿는데요.

 

지금 우리가 해야 할 일이라는 결국 인간성을 되찾는 것고 공동체로 자연과 함께, 사람과 함께...라는 말이 기억에 남습니다.

 

앞으로 "우주인의 사랑 메시지" 시리즈를 통해서 지구 대위기와 고대문명과의 대화, 지구 역사를 빛낸 스타, 동이족의 숨겨진 역사를

 

다른 책들이 출간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 번 챙겨보는 것도 좋을 시리즈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