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을 위한 하나님의 임재연습 - 주님과 동행하는 거룩한 습관
스티브 L. 케이스 지음, 장택수 옮김 / 예수전도단 / 2007년 12월
평점 :
절판


교회 집사님이 2008년 새로운 해를 맞이하며 선물해 주신 책이다.

로렌스 신부의 '하나님의 임재 연습'이라는 책의 적용편이었다. 이미 '하나님의 임재 연습'에서 깊은 감명을 받은 바 있기 때문에 더 기대를 하면서 읽었다.

저자는 앞 전의 책을 현대인들에게 맞게 재해석하여 쉽게 다가오게 해 주었다. 특히나 정서적인 부분에서 일치감을 느끼게 하는 부분이 많아서 좋았다.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기 위해 매일의 훈렴이 필요함을 저자는 강조하고 있다. 모든 것 가운데 계신 하나님을 경험하기 위해 우리는 매 순간 하나님께 집중할 필요하가 있음을 로렌스 신부의 삶을 통해 이야기 해 주었다.

이 책을 읽으며 다시금 하나님께 집중하는 훈련을 시작했다.

아주 단순하게 고통의 순간까지도 감사하며 나의 주위를 떠나지 않으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기 위해 그 분께 집중하기 시작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