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이벤트 보러가기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110607_domino
이벤트 참여:
1. 리뷰 대상 도서 중 1종 이상을 골라 리뷰/페이퍼를 작성해 주세요.
2. 작성된 리뷰 링크를 아래에 댓글로 넣어주시면 신청 끝.
(페이퍼 상단에 링크가 나옵니다. 예를 들면, http://blog.aladin.co.kr/favorites/4831540 )
3. 당첨자 발표는 해당 페이퍼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고객께는 개별통보됩니다.
3. 당첨되신 고객께는 고객 정보의 주소지로 증정 도서 1부를 발송해 드립니다.
4. 받으신 도서의 리뷰까지 써 주시면 금상첨화.
※ 이벤트 취지에 맞지 않는 댓글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이전에 작성된 리뷰여도 응모 가능합니다.
각 서평 이벤트는 중복 응모 및 당첨 가능합니다.
이벤트 대상도서 고래이야기
<모두가 친구> 그림책 시리즈
보러가기 >>
짧은 귀 토끼
귀 짧은 아기토끼 동동이가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자세로 자신의 컴플렉스를 극복해가는 이야기. 귀가 짧아 고민인 동동이는 여러 가지 노력에도 불구하고 짧은 귀를 길게 만들지는 못하지만, 대신 자신이 노력하는 와중에서 얻게 된 소중한 경험들 중 하나인 빵 만들기를 통해 자신의 재능을 키우게 된다.
무엇이든 삼켜버리는 마법상자
작가는 어렸을 때 꾸중을 들을 때면 자기를 야단치는 엄마나 선생님이 사라져버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하지만 미워하는 사람이 영원히 사라지게 된다면, 그건 야단맞는 것보다 더 슬픈 일이라는 걸 깨달았고, 그 작은 깨달음을 이 그림책 속에 표현했다.
내가 라면을 먹을 때
2008년 제13회 일본그림책상 수상작.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라면을 먹는 주인공과, 그 친구들, 그리고 얼굴을 모르는 이웃마을 아이들, 나아가 이웃나라 아이들을 순차적으로 보여 준다. 부유한 나라 일본에서 시작하여, 동남아시아를 거쳐 중동에 이르며 보여 주는 여러 나라 아이들의 생활상은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과 슬픔을 함께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