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2008-06-24  

진짜 웃긴거
나 엘지 삼연전 마지막날 썼던 관전평중 발췌-
이거 얘기해주고 싶어서 입이 근질근질;;  내 동생도 만만찮죠? 흐흐흐

--------------------------

클리닝 타임에 '우리 하나되어'를 틀어주면 엘지트윈스 동영상이 나왔는데요,
가사가... '이제 그누구도 탓하지 말고~ 나의 부족함을 다시 생각해~ 우리에겐 아직 희망은~ 있어~ 어려울수록 강해지는 믿음~ ...중략... 우린 해낼수~ 있어~ 다시 일어~날 수 있어~ 그토록 힘들었던~ 지난 시련도~ 우린 하나되어 ~이겼어~'
하는데,정말 엘지 관객들 숙연해지더군요.

끝부분에
'우린 해낼~수있어~ 다시 일어~날 수있어~ 그토록 힘들었던~ 지난 시련도~ 우린 하나되어~ 우린 하나되어~ 우린 하나되어~이겼어~~' 하는데, 동생왈..



그래, 너희는 하놔되어야 이길 수 있어. 타선이 하놔(한화)가 되어야 이길 수 있지. 지금 같으면 멀었다..

끝나고, 야, 왜 엘지관객들 박수 안치냐? 동생왈, 니같으면 치겠냐?
그렇군요. 저같애도 박수는 안치겠군요. 근데, 정말 노래가 딱 지금 엘지를 보고 만든 노래같았다구요.
노래의 힘.

아.. 정찬헌.. 우규민..

 
 
시비돌이 2008-06-24 07: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 위로 삼아 하나투어라도 보내면 좋아질까요? 이길 경기 확실히 챙기고 가는 거 보니까 좋으면서도 엘쥐가 좀 불쌍하기도 합니다. LG, 우리가 SK를 비롯해서 (롯데를 제외한) 상위권 팀들을 잡고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그러면 곧 롯데가 1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