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양이랑 놀아요 - 18-24개월 Begin Smart 우리 아이 첫 두뇌 개발 그림책 2
애플비 편집부 엮음 / 애플비 / 2009년 11월
품절


이 책 후기들이 참 좋아서 그 후기들을 믿고 주문한 애플비의 모양이랑 놀아요~^^ 책이랍니다.
18개월부터 24개월까지 보는 책이라고 안내되어 있어서 20개월의 울 아가에게 딱이겠다 싶었어요. 게다가 3개이상의 퍼즐을 아이앞에 펼쳐놓아주니, 너무 어려워만 하는 것 같아 쉬운 1개짜리 퍼즐을 찾았는데~ 이 책이 그런 퍼즐책이라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겉표지에요. 애플비책들이 아이에게 많이 있어서 그런지 그림이 항상 알록달록 눈길을 끄네요.

책의 두께랍니다. 좀 두꺼운 편인데~ 그 두께와는 다르게 무게는 일반 책들보다도 훨씬 가벼워요. 그리고 보라색 두꺼운 부분은 폭신폭신한 스펀지 같은 느낌이 드는데 EVA 소재라고 하더라구요. 일반 보드북보다는 좀 더 튼튼하게 오래 가지고 놀지 않을까~ 아이가 들고 다니기 편하지 않을까 싶었답니다.

책을 보여주자마자 바로 퍼즐놀이에 돌입한 울 아가랍니다. 요즘 손가락으로 제가 동글동글 동그라미~~ 하나 둘 셋 세모~~ 하면서 그림 그리는 흉내를 내서 그런지, 모양책에 관심이 많았거든요. 그런데 그런 모양들을 퍼즐로도 만나니 반가운가봐요^^

무당벌레의 무늬도 동그라미지? 한번 끼워볼까? 했더니 혼자서 열심히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끼우는 걸 힘들어 했는데 몇 번 도와주니 혼자서도 척척 잘해요. 역시 이 개월수에는 한개 짜리 퍼즐이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평소 장난감들이 하나씩 없어지는 사태가 벌어지는데...이 퍼즐 조각도 없어지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맨 마지막장에 이렇게 모양을 끼워둘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더불어 다시한번 모양을 인지시키며 하나씩 끼우면서 정리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책 구입하고 아이가 본 지 3주가 지나가는데 퍼즐을 하나도 분실하지 않았다는 게 신기하네요^^ 이제는 바닥에 퍼즐들을 놓아두고 한장한장 넘기면서 어떤 조각을 넣어야할까 지켜보는데~~ 무당벌레 모양에서는 동그라미를 찾아 주워서 끼우더라구요. 이 책을 통해 퍼즐놀이도 잘하고 무엇보다 울 아이가 좋아하는 모양놀이도 실컷 해서 좋은 것 같아요. 처음에는 가격대비 효과가 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정말 구입하길 잘했다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