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리보 아이돌 스퀴시북 - 말랑말랑 두근두근 차리보 아이돌
차리보 지음 / 삼성출판사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년 여름 쯤, 아이가 스퀴시 스퀴시 했다. 도대체 그게 뭔가 했는데 예전 종이인형 같은 거였다. 스퀴시로 유명한 유튜브를 찾아서 자료를 다운 받아서 프린트를 해서 밤새 오리고 붙이고 만들었던 기억이 있다. 참으로 재능이 많은 사람들이 많구나 감탄을 하면서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출력을 해야 하는 도안이 아닌 책으로 나오기 시작했다. 책은 좀 더 퀄리티가 있겠지 생각했는데, 만날 기회가 없었다. 이번에 좋은 기회로 이 책을 만나게 됐다. 게다가 아이돌이라니... 한 때 아이돌이 꿈이었던 딸이었다.

여행을 갈 때 이 책이 와서 혹시나 하고 챙겼다. 이걸 하려면 준비물이 필요하다. 가위, 풀은 기본이고 손코팅지, 박스테이프, 칼 등등이 필요하다. 책 앞에 준비물이 친절하게 나와있다. 앞부분은 만드는 방법, 뒷부분은 도안이 들어있다. 도안은 A4로 뽑는 것보다 탄탄해서 좋았고, 한 장에 너무 많은 아이템이 들어있지 않아서 오리는데 편했다. 생각보다 다양한 컨셉이 있어서 아이가 지루하지 않았다. 아이의 첫 픽은 멤버 클로젯의 의상이었고 두번째 픽은 메이크업 숍이었다.

만드는 과정도 역할극을 하는 과정도 너무 좋았다. 책 하나로 엄마와 딸의 행복한 시간이 가능하다니. 스퀴시를 같이 만들어 본 부모만 알 수 있는, 스퀴시는 만드는 게 끝이 아니라 역할극까지 해야 진정 끝이 난다는 것, 덕분에 여행이 더 풍성해졌다.

초등학교 딸이 있다면 이 책으로 좋은 시간을 보내보길 추천한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끝까지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