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카봇 극장판 달나라를 구해줘! 스티커 색칠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9월 9일 영화티켓이 한 장 생겨 아이를 어린이집에 등원시키고 무슨 영화를 볼까? 하다가 혼자 무슨 영화냐 싶어 아이 하원하고 본 영화가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 였다. 유치할 거라고 생각했고, 그래도 아이를 위해 앉아 있자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었다. 요즘 트랜드를 많이 반영한 것 같았다.


교육은 연속이 중요하다고 했다. 이 영화를 본 이후 하루 이틀 정도 이 영화 이야기를 했지만 충분치 못했고, 그리고 시간이 지나갔다. 그러다가 이 스티커북이 나왔다는 걸 알게 되었고, 다시 한 번 아이의 기억을 꺼내 볼 수 있겠다 싶었다. 예상은 적중했다. 아이는 이 책을 보자 마자 이미 자신의 책인 걸 알았고, 가지고 가서 스티커를 떼서 근거 없이 붙이기 시작했다. (내가 출동해야 할 차례이군) 표지부터 한장씩 넘기면서 아이와 함께 놀았다. 스티커 떼고 붙이기는 이제 척척이고, 아직 글을 못 읽는 아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상황에서는 내가 도와주고 마지막 장까지 왔다.


아이는 신이 나서 영화 이야기를 조잘조잘대기 시작했다. 그걸로 충분했다.


이 책의 구성은 -차탄의 가족과 친구들 소개, 토끼족과 외계인 소개(여기서 헬로카봇에 나오는 인물들의 이름을 알게됨), 로봇 색칠놀이(나는 그 로봇이 다 그 로봇 같던데, 아이는 한 번만 알려줘도 잘 외움) 틀린그림찾기와 포스터완성하기는 스티커로 하는 놀이-로 되어 있다.


부모가 함께 하길 추천한다. 이런 책을 사주고 아이 혼자 하게 하지 말고(나도 그랬었지만 이번에 같이 해보니 좋았다) 그리고 이 영화를 본 친구들이라면 더더욱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