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 메이 크라이? 

디트로이트 멧할 시티? 

수색역이 DMC로 변하고 나서 처음 갔던 누리스퀘어는 마지막 퀘스트를 깨러가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마지막은 너냐? 

라디오 킬더 비디오 슷하 인터넷 라디오 방송을 시작으로 허지웅기자와 더불어 주시해오다가 최근에는 블로그와 다른 기고하는 글들을 통해 자주 김현진씨의 생각을 재미있게 읽었다. 

 지금도 일하는지 잘 모르겠으나 부끄럽게도 일하는 다다다에도 가서 커피 한 잔 하고 나온 적도 있으니 스토커?는 아니고 정말로 이번 강연때 말따라 추석때 순대국에 소주 기울이면서 썰이나 풀고 싶었다. 

이번에도 그런 이야기를 결국 못하고 먼저 나왔지만 의연함을 가지고 서로를 위로하자는 말이 기억에 남는다. 

2살 위 눈화이자 20대 필자라는 총대도 메고 있는 김현진 씨를 보면서 지금은 닫혀있는 블로그의 말을 되네였다. 

울어도 돼. 밤이니까. 

카렌님의 부활도 내심 기대하면서 죽을 만큼 힘들었고, 아마도 지금도 10분씩 참고 있을 눈화도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다. 

좋은 기회를 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을 염치없게 한 줄로나마 전한다. 다음에도 불러주셨으면 좋겠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작가와의만남 2009-10-01 18: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DMC의 다양한 버전~ ㅎㅎ 재밌는데요 역시 김현진님은 팬들도 좀 비범하신듯~ ㅋ
좋은 시간 보냈다니 저희도 기쁘네요. 염치없다 하신 한줄 감사의 말도 천배의 기쁨으로 받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