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파트타이머 채용

1. 지원서 접수기간 : 2009 3 23 6일(금) 24:00

2.
채용 분야
(1)결제업무 보조 : 입금처리 / 중고샵 상담지원 

(2)급여 : 100 만원(세전)/주5일(일일 8시간) 근무 기준

(3)특이사항 : 6개월 이상 가능자 우대(단, 최소 3개월 이상도 가능) 


3.
근로조건
  1)
40시간 근무
  2)
근무시간 : 09 ~ 18
  3) 4
대보험 가입
  4)
퇴직금 지급(관련 기준 준용)

4.
채용 절차
  1) 1
서류전형 
  2) 2
실무자 면접 (3 6-7일 중)
  3)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합니다.

5. 
제출서류
  1) 
이력서 : 경력 위주
  2) 
자기 소개서
 
 
6. 
제출처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고객팀]파트타이머 지원 표기 요망
  2) 
이메일 주소 :pyo@aladin.co.kr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나나 2009-04-10 11:37   좋아요 0 | URL
신기했어요~
전 분명 어젯밤 9시가 넘어서 주문을 했는데
책은 오늘 아침 10시에 왔더라구요. 그것도 제가 서울도 아니고 경기도도 아니고 충청남도 입니다
알라딘은 혹시 24시간 편의점? 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신기할 정도로 빠른 배송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문번호는 A948142725 에요~ 꼭 뽑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