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7장으로 구성된 스토리를 지닌 무예쑈였는데 생각외로 스펙타클한 공연내용이 아주 좋앗습니다.

보기전엔 서커스수준의 단순히 바로 이겁니다. 하는 짜쟌~~하는 건줄알앗는데..주인공 純一의 출가와 연무 그리고 유혹 방황 다시 돌아가기등으로 적시적소에 배치한 소림무예의 다양한 볼거리를 배치해서 조금도 지루하지 않게 관람햇습니다..

대부분이 서양인단체 관광객이 많고 해서 대사는 얍/옙/하~!하는 감탄사가 다입니다..

하지만 바디랭귀지만으로 표현하는 그들의 단련된 몸동작이 시선을 사로잡기엔 충분해보입니다. 개인적으로 二人舞(남녀가 운우지정을 나누는 장면에서 공중부양.. 이것이 멋잇더군여)

그외에 차력, 호권, 뱀권, 원숭이권, 전갈권등등이 스토리속에 보여지고 어린 동자승의 깜직한 모습에도 박수를 보냇습니다..

공연이 끝나면 출연진이 복도에 나와 사진을 찍어주기도 합니다..

찾아가기:숭문문 지하철 하차 신세계백화점 앞에서 8번버스타고 幸福大街 하차, 홍극장찾으면됩니다. 극장전면이 붉은색으로 되어 잇어 찾기 쉽습니다..숭문문에서 택시타면 10~12원사이. 홍교시장에서도 가깝습니다.. 예약을 하면 비교적 좋은 자리를 주고 당일가려면 가급적 미리가시길 바랍니다..

요금:성인 180원이고 학생할인해서 90원입니다. 매일밤 7시 30분 공연시작.. 1시간 20분공연시간..

 

北京市崇文区幸福大街44号 이고 전화번호는 6714-2473, 6710-367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