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애니 봤어요. 살짝 지루한 부분도 있었지만 영화 자체가 그닥 길지 않기 때문에 전체적으로는 흥미로운 작품이었고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 보시면 술 마시고 싶어집니다. 술 있을때 보세요. 저는 보고 나서 술 한 잔 하고 왔습니다. ㅎㅎ 여러모로 정신없는 무비지만 뮤지컬 부분은 노래가 신나서 좋았어요. 술 좋아하고 책 좋아하는 여주인공 좋네요. 책.. 원작도 재밌을까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원작에 살짝 실망한 터라 (영화를 먼저 봤는데 원작인 책보다 저는 영화가 더 좋았더랍니다), 원작. 읽을 것인가 말 것인가 고민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