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오늘 뭐 먹지?
권여선 지음 / 한겨레출판 / 2018년 5월
평점 :
판매중지


여행지에서 전자책으로 읽다가 중단했다. 언젠가 다시 읽어야지 벼르고 있었는데 어디까지 읽었는지 기억이 안났다. 그래서 그냥 내버려두고 있었다. 그러던 중 일본 도서관에서 발견했다. 반가워서 덥썩 집었다.
나는 워낙 편식을 심하게 하는 사람이고 미식가가 아니여서 음식에 관한 에세이는 잘 읽지 않는다. 하지만 믿고 읽는 권여선 소설가님의 책이라 읽지 않을 수 없었다. 글 모두 너무 재미있었다. 삼시세끼 차리고 치우는 것만큼 고된 일도 없다. 그리고 맛인란 그 당시 상황과 분위기, 같이 먹는 사람과도 긴밀하게 연관되어있다.
입맛이 잘 맞는 사람과 같이 식사를 하는 건 정말 즐거운 일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