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워터 수딩 모이스춰 드롭

평점 :
단종


정말이지 정품 하나 가격이라면 망설였겠지만. 수분크림 또 하나 와 에센 세럼 30G

36000원 이란 가격에 이렇게 3종 세트를 받아 볼 수 있다는 건 흔치 않죠.

물론 신상품이기 때문에 정보가 없어서 망설여 지기도 했지만..

수분보강할 무언가가 필요했기에..한번 질렀습니다.

 

스킨 바르고 에센 세럼 한두방울 얼굴에 싹 바르니까 일단 기분이 괘안 터군요.

흡수도 잘되고...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꽤 오래 쓰겠어요..ㅎㅎ

그리고 겔 상태의 모이스춰 드롭을 발랐습니다. 냄새는 저한테 익숙했어요..ㅎ

식물 그런 냄새는 아니구 약재 한방 약간 그런 비스무리한 냄새가 났어요.

자작나무 수액이라 그런가? ^^ 하지만 영 거슬리는 냄새는 아니었구요..이것 역시

촉촉하게 발라지더군요..그리고 나서 모이스춰 이노베이션으로 마무리. 이건 크림 형태입니다

이건 냄새가..;; 암튼..바르고 나니 기분이 좋더군요..호호 수분이 공급되는 느낌?머..;;

제가 걱정했던건..혹시나 화장품이 안맞아서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을까 하는 염려와

과연 수분 공급의 효과를 제대로 받을 수 있을까 였습니다.

다행히 이런 우려는 기우였습니다.^^

단, 제가 피부가 지성에 가까운 복합성인데  화장품 다 바르고 나서 시간이 지나니까 좀 얼굴에 많이

기름이 지는 것 같았어요.. ㅠ 그래서 약간 신경쓰였는데...잠자고 일어나니 얼굴이 보송보송..

확실히 수분 효과는 있는 듯 한데.. 아침에는 못 쓸 듯 해요..저녁에만 바르려구요..

지성 심하신 분들은 이점 참조하세요..! 건성분들에게는 정말 좋을 듯 해요.

지성이신 분도 수분 효과보시려면 저녁에 세안 후 잠자기 전에 바르는 건 좋을 듯 싶어요.

행사가 끝나기 전에 돈의 여유가 있다면 하나 더 지를 계획이예요..

36000원으로 정품 하나 사긴엔...나중에 돈 아까울 듯..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