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권민 외 지음 / 고즈윈 / 2006년 10월
평점 :
절판


 

우리가 보는 스타의 모습은 어디까지가 진실일까?



예전과는 달리 인터넷이 활성화된 지금 ,스타에 대한 환상은

많이 사라지고 있다.

스타들의 쌩얼, 성형전 비교 , 난감사진 등

우린 스타의 화려한 모습 뒤에 감춰진 소위 망가진 모습들을

보며 즐거워한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스타에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스타가 가지고 있는 힘?


이 책은 스타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브랜드화하여 크게 성공한

슈퍼스타의 예들을 설명하며 스타 브랜딩 전략을 얘기하고 있다.



스타가 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은 줄을 섰지만

정작 선택되는 사람들은 소수다.

로또의 확률만큼이나 되기 힘든 스타의 길.

또 스타가 되었다고 반짝 스타로는 남을 수 없는 법

영원한 슈퍼스타가 되기 위한 길은?

가치 창출 가능한 스타 브랜드화.


 

@@Entertainment =Marketing ×Contents & Channel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