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님~비누 완성입니다.^^

지난 번 비누 주문할 때 고민고민하면서 주문을 했는데도, 제대로 짝을 맞추지 못했지 뭐에요. 그래서 급히 꿈님께 주문 추가~.
주말 내내 비누를 만들어 보내주신 덕분에 오늘(아니 어제 ^^) 비누를 받았어요.

얌전하고 예쁘게 포장해 주신 비누 세트, 푸짐한 덤에, 꿈님의 마음이 담긴 편지까지~.
이래서 꿈님에게서 택배를 받는 날은 마치 제가 선물을 받는 것처럼 설렌답니다. 

퇴근 길에 집 근처에 있는 가게에 가서 2구 세트용 상자를 사와서는,
전에 주문했다가 선물하지 못한 비누, 낱개로 주문했던 비누, 덤으로 보내주신 예쁜 비누들까지 모두모두 모아 2구 세트를 여러 개 만들었답니다. 가볍게 비누 한 개씩 드리려고 했던 분들께 두 개 세트를 드리려구요.

꿈님 덕분에 풍족한 5월이 되겠어요.  (__)  

덧글 하나. 꿈님이 새로 선보인 장미 모양 투명 비누는 정말 매력적이에요. 꽃잎이 들어간 장미 비누(노란색 비누에 들어간 게 꽃잎 맞지요?)는 호박을 떠올리게 하구요, 분홍 장미 비누는 화사한 매력이 있어요.  

덧글 둘. 오늘 상자를 사면서 보니까요, 꿈님이 보내주신 2구 세트 상자만 못하더라구요.
역시 꿈님의 안목이 d^^b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행복희망꿈 2009-05-13 08: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택배 받으셨나 걱정 했는데, 잘 받으셨군요.
늘 이렇게 감사의 글까지 올려주시고 제가 더 감동이네요.^^
푸짐한 덤이 도움이 되셨다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선물 받는분들께 행복한 선물이 되시면 좋겠네요.
항상 좀더 저렴하면서 이쁘게 만들려고 노력중입니다.

장미모양 투명장미비누는 연습삼아 만들었는데, 생각외로 좋더라구요.
노랑이 비누는 가덴듈라~ 허브의 종류중에 하나인데요.
카덴듈라비누는 피부재생,여드름,알레르기,상처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두가지다 화사한게 좋은것 같아요.
이렇게 품평까지 해주시고 역시 단골은 다르네요.ㅎㅎㅎ

아낌없는 칭찬에 오늘 하루도 정말 행복한 하루가 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bookJourney 2009-05-13 23:01   좋아요 0 | URL
아하, 장미 모양 투명 비누에 들어있는 게 카덴듈라였군요. 모양도 색도 너무 예뻐서 한참을 보았답니다. 이 비누는 사진보다 실물이 더 멋진 것 같아요. ^^
선물 받는 분들도 꿈님의 비누를 좋아하실 거라고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