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클래식 - 만화로 읽는 45가지 클래식 이야기
지이.태복 지음, 최은규 감수 / 더퀘스트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며칠전부터 이 책을 갖고 다니며 큐알코드 찍어서 소개된 음악을 들어가며 읽었다. 격리 이틀동안 틀어놓고 자고... 눈떠서 또 틀고ㅋㅋ 결국 다 들었다. 유튜브 만세!!

이 책 완전 내 취향, 내 수준이다. 소개되는 곡들이 아주 난해하지 않으면서도 격조 있다. 클래식 초심자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게 재미있다. 그림도 너무 귀엽다. 잼잼 만세!ㅎㅎ

작가 Jiyi Yim 쌤이 피아노 다시 배우는 내용도 나온다. 나도 레슨을 꼭 다시 받고 싶다. 그래서 우선 연습 중이다. 연습 시간이 많지않아 아쉽지만, 그래도 석달만에 많이 늘었다. 열심히 쳐봐야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